0 남자백팩 선택 브랜드와 수납공간, 디자인을 고려한다면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남자백팩 선택 브랜드와 수납공간, 디자인을 고려한다면

남자백팩 보고 계신가요?

주로 20대 이상의 남자분이면 남자백팩에 대한 선택지, 특히 브랜드는 극명하게 선호도가 나온답니다.

이러한 선호도는 가격뿐만 아니라 브랜드와 디자인으로 세그테이션 되는 분위기인데요.

주로 20대~30대 남자들은 TUMI백팩, 빌포드백팩, 존피터 백팩의 JPNY라인업을 선호하죠.

오늘은 다소 캐쥬얼 스타일에서의 최고급으로 평가받고 있는 미국 브랜드 존피터 뉴욕의 한 모델을 추천해 봅니다.

아마 남자백팩으로서는 데일리백, 여행용 럭색의 기능을 할수 있는 백팩이며, 남녀 공용으로도 사용이 많이 되는 백팩입니다.

요즘은 특히 빅백팩이 대세이니까요. 


<존피터 8011 탱커백팩>



지금 보고 있는 제품은 존피터 8011 탱커백팩인데요.

남자백팩 브랜드로서 소개를 하고 있지만 여자들도 많이 선호하는 백팩이에요.

존피터는 1970년대 미국에서 태생한 브랜드인데요. 당시 이스트팩 등 많은 브랜드들에게 영감을 준 브랜드이며, 

뉴욕의 가방 디자인을 이끌었던 헤리티지 브랜드입니다. 

특히 디자이너 존피터는 맨하탄포티지를 창시하였으며 존피터는 그유명한 맨하탄포티지의 오리지널 원조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살아있는 전설 존피터 뉴욕.

보다시피 다소 캐쥬얼한 스타일 중에서는 따라올 브랜드가 없는 남자백팩이구요.

기능적인 면에서는 정말 눈으로 보기전에는 글로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디테일이 살아있는 백팩이에요.


JPNY는 존피터 뉴욕의 프리미엄 라입업에 붙는 라벨이구요. 

요즘 뭔가 유행하면 금방 홍수처럼 카피해서 똑같은 브랜드들이 쏟아지는 현실에서 이러한 오랜 역사와 철학을 지켜온 브랜드들을 보면 반갑죠.

이러한 포지션의 브랜드가 없는데 참 반가운 브랜드에요.



존피터는 요란한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많은 연예인이나 패셔니스타들이 아끼는 브랜드랍니다.

오히려 희소성이 있어서 좋아보이는 브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