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15/07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5/07

(23)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남자백팩 얼마전 존피터 백팩을 주문했는데 메고 다니기 매우 편해서 요즘 맨날 쓰고 있어요. 기능성 뿐만 아니라 존피터 백팩의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세련돼요. 평상시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쓸 수 있는 남자백팩을 찾으시면 존피터 백팩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존피터에서 예쁜 디자인의 백팩이 많은데 제가 쓰고 있는 백팩이 존피터 1030 백팩이에요. 큰 남자백팩을 찾으시면 1030 백팩이 괜찮은 것 같아요. 존피터 1030 백팩의 수납공간이 넓어서 이것저것 갖고 다니기가 매우 편해요.ㅎㅎ 그레이 말고 존피터 백팩에서 총 6가지 컬러 있어요. 블랙도 무난하고 예쁜 것 같아요.ㅎㅎ 남자백팩으로 하면 아무래도 블랙이나 네이비 등 무난한 컬러가 제일 좋죠! 존피터 백팩이 휴가 갈 때 메고 다니기 정말 좋아요. 원단이 가볍고 튼튼..
판도라팔찌 이니셜팔찌 커플팔찌 추천 브랜드 있는 이니셜팔찌라고 하면 판도라팔찌를 많이 떠오르는데요. 판도라팔찌는 이미 많이 알려져 있기 때문에 패션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어요. 오늘은 판도라팔찌 스타일의 다른 브랜드 이니셜팔찌를 추천 드릴게요.ㅎㅎ 요즘 국내 연예인도 많이 차는 이니셜팔찌로 뜨고 있는 브랜드이구요. 곧 큰 인기를 받을 것 같아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 요즘 큰 인기를 받고 있는 EXID 하니씨가 차고 있는 팔찌는 노미네이션(Nomination) 이니셜팔찌이에요. 노미네이션이 이탈리아 브랜드이에요. 판도라팔찌처럼 이니셜팔찌로 유명한 쥬얼리 브랜드이래요. 걸스데이 민아씨, 러블리즈 미주씨, 그리고 한유이씨.. 노미네이션 이니셜팔찌를 좋아하는 연예인이 많더라구요.ㅎㅎ 판도라팔찌는 원하는 참을 골라서 줄에 끼..
여자백팩 추천, 빈티지한 여자백팩 멋있네요 여행계획이 있어 백팩 하나 새로 샀는데 디자인이 유니크하고 예뻐서 자랑하고 싶네요.ㅎㅎ 여행 다닐 때 쓸 백팩이라서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기능성부터 먼저 고려했었거든요. 수납공간이 넓으면서도 튼튼한 백팩을 찾다가 알게 된 브랜드인데 디자인도 멋있기 때문에 바로 주문했어요!! 이것 빌포드 Explorer 백팩이에요. 빌포드는 클래식한 느낌이 드러나는 왁스캔버스를 사용했기 때문에 디자인에서 빈티지함이 드러나요! 캐주얼이나 여성스러운 느낌의 여자백팩을 써 봤지만 빌포드 같은 시크한 느낌의 백팩은 처음이네요.ㅎㅎ 이런 디자인의 백팩이 남자에게만 어울린 줄 알았는데 여자백팩으로 쓰기도 멋있더라구요. 빌포드 백팩의 디자인이 빈티지하지만 여자백팩으로 쓰기 시크하고 예쁘네요. 흔히 볼 수 있는 캐주얼한 여자백팩과 다른 ..
탐스슬립온을 좋아하시면..이런 여름신발 딱이네요! 요즘 정말 괜찮은 아이템을 발견했어요.ㅎㅎ 여름 휴가 때 편하게 신고 다닐 수 있는 여름신발을 찾다가 알게 된 브랜드이구요. 여름신발로 신기 매우 좋아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 이것 드릴리스 에스빠드류 슬립온이에요. 탐스슬립오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됐는데 연예인도 많이 신는 슬립온이라고 해서 주문했어요. 직접 신어 보니까 드릴리스 슬립온이 탐스슬립온처럼 편해서 좋더라구요!! 드릴리스 슬립온이 탐스슬립온처럼 심플하지만 다양한 패턴과 컬러를 갖고 있네요. 일상의 외출용 신발 말고 멋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패션신발로도 매우 매력적인 것 같아요^^ 탐스슬립온을 좋아하시면 드릴리스 슬립온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드릴리스 슬립온이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탐스슬립온처럼 고무밑창을 사용하여 만든 알파르가타 슬립온..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롱샴 스타일 쇼퍼백 오늘은 롱샴 스타일 쇼퍼백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가져왔어요. 롱샴쇼퍼백이 심플해서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큰 인기를 받고 있어요. 전에 롱샴쇼퍼백을 썼는데 좋긴 하지만 많은 사람이 쓰고 있어서 좀 식상하더라구요! 특히 롱샴쇼퍼백이 패턴보다 one tone 디자인의 제품이 많아서.. 길거리에서 같은 롱샴쇼퍼백을 쓰는 사람도 몇명 봤어요.- -;; 오늘은 롱샴쇼퍼백처럼 심플하면서도 예쁜 패턴이 들어가 있는 가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로베르타피에리 쇼퍼백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로베르타피에리는 이탈리아 브랜드이에요. 명품을 제작해 왔던 장인 집안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이래요. 프라다의 원단과 루이비통의 가죽을 사용하여 100% Made in Italy의 가방이라고 하네요^^ ..
에코백 추천, 튼튼한 실용적인 에코백 요즘 에코백을 찾다가 정말 괜찮은 에코백을 찾은 것 같아요. 디자인이 세련되고 예쁘구요. 원단이 튼튼해서 기능성도 매우 좋은 에코백이에요.ㅎㅎ 이것 보가타 에코백이래요.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딱 내 스타일이네요.ㅎㅎ 보가타 에코백이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해 보여요. 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던지 잘 어울리고 예쁜 것 같아요. 네이비 말고 네츄럴색 에코백도 예쁘네요.ㅎㅎ 네츄럴색이 깔끔한 느낌이 드러나서 여름에 쓰기 예쁜 것 같아요. 저처럼 때 타는 것을 싫어하시면 네이비색 에코백도 나쁘지 않아요.ㅋㅋ 보가타 에코백이 크로스백으로도 쓸 수 있어 좋아요^^ 끈 길이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을 거 같아요. 수납공간도 넓어서 이것저것 많이 넣고 다닐 수 있네요~ 대부분 에코백이 통으로..
20대 남자크로스백,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남자크로스백 오늘 남자크로스백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가져왔어요. 빈티지한 디자인의 남자크로스백이 어떤가요? ㅎㅎ 빈티지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이 드러나는 남자크로스백인데 멋있더라구요!!~ 오늘 추천 드리고 싶은 남자크로스백이 빌포드 ENTA Messenger Bag 이에요. 유니크한 빈티지한 남자크로스백이라서 패션에 민감하는 20대에게 인기 많은 것 같아요^^ 럭셔리한 멋도 드러나기 때문에 직장 다닐 때도 쓸 수 있는 남자크로스백이에요~ 빌포드 가방은 클래식한 왁스캔버스를 사용했기 때문에 유니크한 빈티지함이 드러나요. 왁스캔버스는 패션 아이템의 원단으로 흔히 사용하지 않지만.. 빌포드는 감성적인 디자인을 통해 멋진 디자인의 가방을 만들었어요!! 빌포드 ENTA 크로스백은 여러 컬러 있는데요. 빈티지한 디자인..
학생백팩으로 쓸만한 심플한 백팩 곧 고등학생이 될 동생에게 학생백팩으로 쓸만한 가방을 선물하고 싶어서 찾아봤는데요.요즘 학생들 심플한 디자인의 학생백팩을 좋아하더라구요!이런 디자인의 학생백팩이 교복 말고 사복에도 잘 어울려서 인기 많더라구요^^ 이것 존피터 1030 백팩이에요.지식in에서 고등학생이 쓸만한 학생백팩을 추천해 달라고 했는데 존피터 1030를 추천해 주시더라구요.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고 있기 때문에 학생백팩으로 많이 쓰고 있대요.존피터 1030 백팩의 디자인이 세련되고 예쁘네요^^학생백팩으로 쓰기 좋은 것 같아요~ 존피터 백팩을 처음 들어봤는데 즐겨쓰는 국내 연예인이 많더라구요!연예인도 좋아하는 백팩이라서 얘들이 따라서 학생백팩으로 많이 쓰는 거 아닌가요? ㅎㅎ존피터 백팩이 연예인도 좋아하는 백팩이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