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15/09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5/09

(11)
여대생가방으로 쓰기 좋은 롱샴 스타일 쇼퍼백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대생가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가져왔어요. 얼마전 동생 생일인데 생일선물로 쇼퍼백 하나 줬거든요. 디자인이 심플하고 예뻐서 여대생가방으로 쓰기 좋더라구요..ㅎㅎ 여대생가방 말고 사회 초년생에게도 쓸만한 쇼퍼백이라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 주말에 동생이랑 라인 프렌즈 스토어 갔는데 잼있더라구요..ㅎㅎ 요즘 제가 선물한 쇼퍼백을 맨날 메고 다니는 걸 보면 정말 마음에 들나 봐요~ 이것 로베르타피에리(Roberta Pieri) 쇼퍼백이에요. 디자인이 롱샴가방처럼 세련되고 예쁘죠?! 평상시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쇼퍼백이라서 여대생가방으로 쓰기 딱 좋아요. 로베르타피에리는 이탈리아 브랜드이에요. 모든 소재와 제작이 100% 이탈리아에서 만들었구요. 프라다의 원단과 ..
예쁘고 튼튼한 에코백을 샀어요^^ 안녕하세요 얼마전 인스타그램에서 에코백 하나 봤는데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인터넷에서 검색해 봤는데 두껍고 튼튼한 원단을 사용하여 만든 에코백이라서 내구성도 매우 좋대요^^ 마침 에코백 하나 장만하고 싶어서 지난 주말에 매장에 방문해서 샀어요..ㅎㅎ 이것 인스타그램에서 봤던 보가타(VOGATHA) 에코백이에요. 단색으로 되어 있는 심플한 에코백인데 세련되고 예쁘더라구요..ㅎㅎ 평상시 캐주얼 스타일의 옷을 많이 입는 편이라서 보가타 에코백이 잘 어울리고 예쁜 것 같아요!! 네이비 말고 아이보리색도 있네요. 어두운 색을 싫으시면 아이보리색도 무난하고 예뻐요^^ 보가타 에코백이 다른 에코백처럼 패턴이나 무늬가 들어가지 않지만 고급스럽고 멋있어요. 평상시 어떤 스타일에도 코디하기 쉽고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
메신저백 추천, 뮤직뱅크 출근길 JJCC 율 존피터 메신저백 안녕하세요 얼마전 뮤직뱅크 출근길에 JJCC 율 존피터 메신저백을 메고 나왔는데요. 요즘 메신저백이 유행이라서 메고 다니는 사람들 많더라구요!!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면 메신저백이 많이 나와요. 뭔가 좋은지 잘 모르겠더라구요..ㅎㅎ 존피터 메신저백이 국내 연예인 사이에 인기 많나 봐요. 연예인도 즐겨 쓰는 메신저백이라고 해서 믿을만하네요..ㅎㅎ 존피터는 미국 브랜드이에요. 디자인이 세련되고 예뻐서 평상시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패션가방이에요. 존피터 메신저백을 즐겨 쓰는 국내 연예인이 많네요.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면 연예인 사진 많이 나와요.ㅎㅎ 존피터 메신저백이 심플하지만 럭셔리한 느낌이 드러나요. 일상의 외출용 가방 말고 패션 아아템으로 멋진 스타일도 완성할 수 있는 메신저백이에요. ..
학생백팩 추천, 존피터 1030 백팩 안녕하세요 신학기 시작한지 벌써 한달 정도 됐는데 학생백팩을 찾으시는 분들 아직도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학생백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존피터 백팩을 추천 드릴게요. 존피터 백팩의 디자인이 심플하고 예뻐서 학생백팩으로 많이 쓰고 있는데요!! 요즘 존피터 1030 백팩의 인기 많아요. 수납공간이 넓어서 큰 학생백팩을 원하시는 분들 많이 쓰는 백팩이에요^^ 존피터는 미국 브랜드이에요. 미국에서 많은 대학생, 직장인이 즐겨쓰는 패션가방이래요. 디자인이 세련되고 예뻐서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받고 있어요. 존피터 1030 백팩은 6가지 컬러가 있는데요. 블랙, 그레이 등 무난한 색상 말고 레드, 버건디 등 모던한 컬러도 있어요. 디자인이 깔끔해서 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던지 잘 어울리고 멋있기 때문에 인기 많아요..
커플팔찌 추천, 특별한 의미의 커플 이니셜팔찌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플팔찌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좋은 정보를 가져왔어요. 요즘 노미네이션(Nomination) 이니셜팔찌를 커플팔찌로 많이 한대요. 특별한 의미를 담는 커플팔찌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받고 있어요. 노미네이션 이니셜팔찌는 판도라팔찌처럼 원하는 참을 끼워 완성할 수 있는 팔찌이에요. 이니셜, 별자리, 하트 등 의미를 담는 참을 사용하여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이니셜팔찌를 만들 수 있어요. 문구만 새겨져 있는 커플팔찌보다 훨씬 유니크하고 럭셔리해요.ㅎㅎ 노미네이션 이니셜팔찌에서 예쁜 참이 많네요.ㅎㅎ 판도라팔찌처럼 금, 은, 보석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여 예쁜 참을 많이 만들었네요. 노미네이션에서 2,000개 넘은 심벌을 갖고 있대요!! 특별한 의미의 예쁜 커플팔찌를..
대학생백팩 추천. 빈티지한 빌포드 Classic 백팩 안녕하세요 신학기 맞이하기 위해 백팩 하나 새로 샀는데요. 빈티지한 디자인의 백팩이라서 유니크하고 멋있더라구요.ㅎㅎ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성도 매우 좋은 백팩이라서 대학생백팩으로 쓰기 매우 편해요. 빌포드 Classic 백팩이 정말 이름처럼 빈티지하고 멋있죠?!..ㅎㅎ 주변에 캐주얼한 디자인의 백팩을 메고 다니는 친구들 많은데 디자인이 비슷비슷해서 좀 식상하네요. 흔하지 않은 디자인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빌포드 백팩이 딱 내 스타일이에요~ 빌포드 Classic 백팩이 여러 컬러 있는데 제가 쓰고 있는 백팩이 Dark Oak 색상이에요. 밝은 컬러를 좋아하시면 네이비나 올리브색도 괜찮은 것 같아요~ 드라마 를 보다가 빌포드 백팩을 알게 됐어요. 이준씨 메고 나왔던 학생백팩이 너무 멋있어서 찾아봤는데 빌포드..
남자스니커즈 추천, 심플하면서도 흔하지 않은 남자스니커즈 안녕하세요 날씨 쌀쌀해지면서 가을신발로 신기 좋은 스니커즈를 찾으시는 분들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남자스니커즈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좋은 정보를 가져왔어요. 특히 스타일이나 패션에 관심이 있는 분이 좋아할 것 같아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ㅎㅎ 신성우씨 예능 프로그램 에서 신었던 남자스니커즈는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이에요. 스웨덴 브랜드이구요. 스웨덴 디자이너인 Claes Goran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이래요!!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연예인도 즐겨신는 신발로 잘 알려져 있대요.ㅎㅎ 캐주얼한 디자인의 남자스니커즈를 많이 봤는데 빈티지한 남자스니커즈는 많지 않거든요.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는 빈티지하면서도 럭셔리한 매력이 드러나는 신발이라서 더욱 유니크하고 멋있어요. 일상의 외출용 신발 뿐..
탐스슬립온vs드릴리스 알파르가타 슬립온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보면 가을이 벌써 점점 다가오고 있네요. 가을이 되면 가을신발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립온을 찾으시는 분들 많은 것 같은데요. 특히 탐스슬립온을 찾으시는 분들 많아요.ㅎㅎ 탐스슬립온이 유명하기 때문에 패션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죠!!~ 오늘은 탐스슬립온 말고 탐스슬립온 못지않은 드릴리스 알파르가타 슬립온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가격대비 좋은 기능성을 갖고 있는 슬립온이라서 신을만하더라구요. 탐스슬립온 유행에 따라 비슷한 디자인의 슬립온이 많이 출시됐지만.. 드릴리스는 탐스슬립온에 따라 출시된 브랜드가 아니라 오랜 역사를 가진 브랜드이에요. 국내에서 아직 탐스슬립온처럼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즐겨 신는 국내 연예인이 많아요.ㅎㅎ 드릴리스 알파르가타 슬립온이 탐스슬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