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15/10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5/10

(11)
여대생백팩 추천, 심플하고 쓰기 편한 존피터 1012 백팩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추워서 외출시 감기 걸리지 않도록 따뜻하게 입으세요^^ 얼마전 백팩 하나 새로 샀는데 매우 편하게 쓰고 있어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ㅎㅎ 시험기간 때 책이나 노트북 등 이것저것 갖고 다녀야 할 것 많아서 백팩 하나 샀거든요. 존피터 1012 백팩을 샀는데 심플하고 예뻐서 여대생백팩으로 쓰기 좋더라구요!! 디자인 뿐만 아니라 존피터 백팩의 원단도 가볍고 튼튼해서 쓰기 매우 편해요^^ 원래 백팩을 잘 안 쓰는 편인데.. 존피터 백팩을 쓰기 매우 편해서 요즘도 많이 메고 다니고 있어요..ㅎㅎ 얼마전 건대 커먼그란운드 갔을 때도 존피터 1012 백팩을 메고 갔어요~~ 캐주얼한 옷을 많이 입는 편인데 존피터 백팩이 캐주얼 스타일과 잘 어울리고 예쁘네요^^ 존피터 1012 백팩은 여러 컬러가..
남자팔찌 추천, <내딸금사월> 윤현민 노미네이션 남자이니셜팔찌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팔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가져왔어요. 드라마 에서 윤현민씨 착용했던 남자팔찌구요. 이니셜팔찌인데 디자인이 유니크하고 멋있어 추천 드리고 싶네요..ㅎㅎ 윤현민씨 에서 착용했던 남자팔찌는 노미네이션(Nomination) 이니셜팔찌예요. 노미네이션이 이탈리아 브랜드이에요. 이니셜팔찌로 유명한데 요즘 국내에서 뜨고 있는 핫한 패션 아이템이에요!! 노미네이션 이니셜팔찌는 현재 전세계에서 5,000개 정도의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대요. 얼마전 국내에도 들어왔는데 국내 연예인 사이에 인기 많대요. 연예인도 좋아하는 이니셜팔찌라고 해서 곧 큰 인기를 받지 않을까요?!..ㅎㅎ 노미네이션 이니셜팔찌는 판도라팔찌처럼 원하는 참을 끼워 완성할 수 있는 팔찌예요. 금, 은, 보석 등 다양한 소재..
<그녀는예뻤다> 박서준 빌포드 더플백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드라마 중에 MBC 드라마 잼있더라구요. 역시 믿고황(믿고 보는 황정음) 연기력이 최고!! 드라마 스토리도 잼있고 드라마에서 연예인들 착용했던 패션 아이템도 많은 이슈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옷, 가방, 악세사리 등 멋진 아이템이 많더라구요..ㅎㅎ 요즘 같은 시원한 가을날씨에 등산이나 캠핑을 떠나시는 분들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여행용 가방으로 편하게 쓸 수 있는 더플백 하나 추천 드릴게요. 드라마 에서 박서준씨 들고 나왔던 가방이구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겸비하는 더플백이라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ㅎㅎ 박서준씨 들고 나왔던 가방이 빌포드 트래블 더플백(Builford Travel Duffle Bag)이에요. 빈티지한 느낌이 드러나는 더플백이라서 멋있더라구요. 캐주얼한 디자인의 더플..
남자스니커즈 추천, 가을에 신기 좋은 빈티지한 남자스니커즈 안녕하세요 요즘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는 세일하고 있다고 해서 하나 샀어요.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는 빈티지한 느낌이 드러나는 스니커즈이구요. 클래식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얼마전부터 하나 장만하고 싶었는데.. 마침 세일한다고 해서 바로 매장 가서 구매했죠..ㅎㅎ 10월31일까지 클라우스고란 Low 6 & Style 3 스니커즈는 균일가 99,000원으로 세일한대요. 클라우스고란이 스웨덴 브랜드이에요. 국내 연예인도 즐겨신는 신발이라고 들었는데 디자인이 유니크하고 멋있더라구요!! 클라우스고란에서 예쁜 디자인의 남자스니커즈가 많아요. 이것 제가 처음부터 구매하려고 했던 디자인이구요. 디자인이 깔끔해서 평상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남자스니커즈인 것 같아요. 전품목 세일이 아니라서 일단 제가 원하는 ..
여성가죽가방 추천, 편하게 들기 좋은 로베르타피에리 가죽가방 안녕하세요 주말에 친구를 만났는데 친구가 들고 있는 가죽가방이 예쁘더라구요. 디자인이 세련되고 깔끔해서 평상시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것 로베르타피에리 가죽가방이래요. 처음 들어본 브랜드이지만 국내 연예인도 즐겨쓰는 가방이래요..ㅎㅎ 로베르타피에리는 이탈리아 브랜드예요. 브랜드 뿐만 아니라 모든 소재와 제작이 100% 이탈리아에서 만들고 있대요. 제3국가에서 제작하고 있는 많은 유럽 브랜드와 달리 이탈리아 장인의 자부심과 실력을 느낄 수 있는 여성가죽가방이네요. 로베르타피에리 가죽가방의 디자인이 심플하지만 세련되고 예쁜 컬러 많네요. 20대부터 50대까지 모두 잘 어울리고 편하게 쓸 수 있는 여성가죽가방인 것 같아요^^ 로베르타피에리 가죽가방은 Small와 Large 2가..
에코백 추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겸비하는 에코백 안녕하세요 요즘 에코백 하나 장만하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정말 괜찮은 에코백을 알게 됐어요. 보가타(VOGATHA)라는 에코백인데요.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성도 매우 좋은 에코백이라서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티아라 지연씨 들고 있는 에코백이 보가타 에코백인데 예쁘지 않아요?!..ㅎㅎ 에코백이지만 쇼퍼백 같이 생겨서 평상시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뻐서 코디하기 쉽고 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던지 잘 어울리고 예쁜 것 같아요. 티아라 지연씨 말고 보가타 에코백을 즐겨쓰는 국내 연예인이 많네요. 연예인도 좋아하는 에코백이라고 해서 한번 써 보고 싶네요..ㅎㅎ 보가타 에코백이 일반 에코백보다 세련되고 예쁘더라구요!!~ 보가타 에코백의 디자인이 심플하지만 다양한 컬러를 갖고..
학생가방으로 쓰기 좋은 존피터 N1607 메신저백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생가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존피터 N1607 메신저백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요즘 메신저백이 유행이라서 학생가방으로 쓰면 매우 멋있을 것 같아요..ㅎㅎ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면 예쁜 디자인의 메신저백이 많은데요. 존피터 N1607 메신저백이 심플하고 예뻐서 학생가방으로 쓰기 딱 좋아요~ 존피터는 미국 브랜드이에요. 뉴욕 디자이너인 John Peter는 1980년에 자신의 이름을 걸고 런칭한 브랜드이래요!! 존피터 백팩의 디자인이 세련되고 예뻐서 학생백팩으로 많이 쓰고 있는데요. 백팩 말고 존피터의 메신저백도 깔끔하고 예뻐서 학생가방으로 쓰기 매우 좋은 것 같아요^^ 존피터 메신저백은 여러 컬러 있는데요. 일상의 외출용 가방 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 멋진 스타일도 완성할 수 있는 스타..
예쁘고 편하게 메고 다니기 좋은 학생백팩 추천 안녕하세요 얼마전 동생 생일선물로 존피터 백팩 하나 샀거든요. 존피터 백팩의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뻐서 학생백팩으로 많이 쓴대요!! 실용적인 선물을 찾다가 학생백팩으로 결정했는데 요즘 맨날 메고 다니는 걸 보면 존피터 백팩을 정말 좋아하나 봐요^^ 존피터 백팩을 생일선물로 잘 샀네요..ㅎㅎ 존피터는 미국 브랜드이에요. 1980년에 뉴욕 디자이너인 John Peter는 자신의 이름을 걸고 런칭한 브랜드이래요. 존피터 백팩의 디자인이 심플해서 학생백팩 말고 일상의 외출용 백팩으로도 편하게 쓸 수 있어요.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예쁜 디자인의 학생백팩이 많더라구요. 요즘 학생들 어떤 스타일의 학생백팩을 좋아하는지 몰라서 좀 고민했거든요. 이것저것 찾다가 존피터 백팩을 즐겨쓰는 국내 연예인이 많다고 해서 존피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