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15/11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5/11

(10)
남자친구크리스마스선물 추천, 추억이 될만한 크리스마스선물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아직 한달 남았는데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네요. 주말에 명동을 갔는데 크리스마스 행사를 벌써 시작하는 데도 있더라구요!! 크리스마스선물 때문에 여기저기 분주하는 사람도 점점 많아지겠네요..ㅎㅎ 여자들 예쁜 것들 좋아하기 때문에 여자친구크리스마스선물로 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많은데요. 아마도 남자친구크로스마스선물 때문에 고민하는 분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남자친구크리스마스선물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아이템을 추천 드릴게요^^ 특별한 의미를 담는 추억이 될만한 남자친구크리스마스선물이라서 인기 많은 것 같아요. 남자친구크리스마스선물 고민은 제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ㅎㅎ 특별한 남자친구크리스마스선물을 원하시면 이니셜팔찌 괜찮은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선물로 커플 이니셜팔찌..
대학생 남자크로스백, 빈티지한 빌포드 ANNETTE 크로스백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생 남자크로스백으로 쓰기 좋은 빌포드 ANNETTE 크로스백을 추천드릴게요. 평상시 필요한 것만 편하게 갖고 다닐 수 있는 크로스백이구요. 디자인도 유니크하고 멋있어 대학생 남자크로스백으로 쓰면 인기 많은 것 같아요. 빌포드 ANNETTE 크로스백이 흔히 볼 수 없는 빈티지한 크로스백인데요. 시크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크로스백이라서 가을&겨울 패션에 코디하기 좋구요!! 패션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에게 인기 많은 것 같아요^^ 주변에 캐주얼한 스타일의 대학생 남자크로스백을 메고 다니는 친구가 많은데요. 캐주얼한 대학생 남자크로스백은 무난하지만 많은 사람이 쓰기 때문에 좀 식상하더라구요. 대학생 남자크로스백으로 쓸만한 흔하지 않은 가방을 찾으시면 빌포드 크로스백이 딱이네요. 빌포드 A..
20대남자백팩 추천, <상상고양이> 유승호 빌포드 Discovery 남자백팩 안녕하세요 요즘 드라마 중에 유승호씨 출연한 가장 기대되네요. 드디어 내일(24일) 첫방이네요..ㅎㅎ 예고편을 봤는데 완전 기대되고 잼있을 것 같아요. 드라마 내용도 중요하지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저는 드라마 연예인패션도 많이 주목합니다!! 예고편에서 유승호씨 메고 있는 남자백팩이 멋있더라구요.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빌포드 Discovery 남자백팩이라고 하네요..ㅎㅎ 인터넷에서 찾다가 다른 블로그에서 봤던 사진인데요. 촬영현장 사진인가 봐요..ㅎㅎ 빌포드 Discovery 남자백팩이 클래식한 느낌이 드러나는 백팩이네요. 시크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남자백팩이라서 멋있더라구요. 드라마 에서 여진구씨도 같은 남자백팩을 착용했네요. 빌포드 남자백팩은 연예인 사이에 인기 많나 봐요. 20대 남자백팩으로 쓰면..
고등학생백팩 추천, 심플하고 세련된 고등학생백팩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등학생백팩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좋은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심플한 디자인의 백팩이라서 고등학생백팩으로 쓰기 매우 좋구요. 수납공간도 넓어서 고등학생백팩으로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어요..ㅎㅎ 이것 존피터 1030 백팩인데요. 동생 생일선물로 사줬는데 이런 깔끔한 디자인의 백팩을 고등학생백팩으로 쓰기 최고라네요. 고등학생백팩으로 쓸만한 가방을 찾아봤는데 1030 백팩을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존피터 백팩의 디자인이 심플해서 학생백팩으로 많이 쓴대요. 특히 1030 백팩의 수납공간이 넓어서 고등학생백팩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존피터 1030 백팩은 고등학생백팩으로 쓰기 정말 편한 것 같아요. 교복 말고 사복에도 잘 어울리고 예뻐서 평상시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선물 추천, 특별한 의미를 담는 이니셜팔찌 주말에 친구를 만났는데 예쁜 팔찌를 차고 왔더라구요. 원하는 링크를 끼워 만들어진 이니셜팔찌라고 하는데 유니크하고 예쁘네요. 문구만 새겨져 있는 이니셜팔찌보다 훨씬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요..ㅎㅎ 이것 노미네이션(Nomination) 이니셜팔찌이래요. 남자친구한테 100일 기념일선물 겸 크리스마스선물로 받았대요. 이니셜, 하트, 탄생석 등 각종 심벌을 사용하여 만든 이니셜팔찌이래요. 오직 내 친구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네요..ㅎㅎ 여자들이 악세서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선물로 하면 인기 많은 것 같아요. 특별한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선물을 찾으시면 노미네이션 이니셜팔찌 괜찮네요. 노미네이션에서 금, 은, 보석, 에나멜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든 각종 심벌을 갖고 있대요. 별자리, 이니셜 등 각종 심벌을..
대학생남자백팩 추천, 수납공간이 넓은 튼튼한 남자백팩 얼마전 생일선물로 빌포드 백팩을 샀는데요.대학 2학년 재학중인 동생에게의 선물인데 잘 메고 다니고 있더라구요..ㅎㅎ대학생남자백팩으로 쓸만한 백팩을 찾다가 빌포드 백팩을 알게 됐는데요.빈티지한 느낌이 드러나는 남자백팩이라서 멋있더라구요.디자인 말고 원단도 일반 남자백팩보다 튼튼해서 대학생남자백팩으로 쓸만하더라구요!! 이것 빌포드 Roll Top Safari 남자백팩인데요.여러 색상이 있는데 네이비 백팩이 모던하고 예쁘더라구요.빌포드에서 예쁜 디자인의 남자백팩이 많은데요..ㅎㅎ수납공간이 넓은 백팩을 대학생남자백팩으로 쓰기 편한 것 같아서 이것 주문했어요. 빌포드 남자백팩을 즐겨쓰는 국내 연예인이 많더라구요.브랜드를 잘 몰라서 뭔가 좋은지 모르는데 연예인도 쓰는 백팩이라고 해서 주문했거든요.빌포드 남자백팩을 ..
남자워커 추천, 시크한 매력을 연출해주는 빈티지한 남자워커 안녕하세요 요즘 남자워커를 찾으시는 분들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남자워커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좋은 정보를 가져왔어요..ㅎㅎ 디자인 뿐만 아니라 착용감도 매우 좋은 남자워커라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 이것 클라우스고란(Claes Goran) 남자워커이구요. 스웨덴 브랜드인데 국내에서 연예인도 즐겨신는 신발로 잘 알려져 있대요. 국내 연예인도 즐겨신는 남자워커를 갖고 싶지 않아요?!..ㅎㅎ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등 방송에서 클라우스고란 남자워커를 즐겨신었던 연예인이 많네요. 남자워커라고 하면 닥터마틴 많이 떠오르는데 클라우스고란 남자워커도 괜찮더라구요. 연예인도 좋아하는 남자워커라고 해서 신을만할 것 같아요..ㅎㅎ 클라우스고란 남자워커는 빈티지하지만 디자인이 심플해서 코디하 매우 쉬워요. 어떤 스타일의..
여대생가방 추천, 데일리백으로 쓰기 좋은 심플한 여대생가방 얼마전 쇼퍼백 하나 새로 샀는데요. 여대생가방으로 쓰기 매우 좋은 것 같아서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 디자인이 심플하고 예뻐서 데일리백으로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여대생가방이구요. 원단도 가볍고 튼튼해서 어디에 가던지 부담없이 메고 다닐 수 있어요. 이것 로베르타피에리(Roberta Pieri) 쇼퍼백인데요. 롱샴가방과 비슷하게 생기지 않아요?!..ㅎㅎ 심플한 여대생가방을 찾다가 알게 된 브랜드인데요. 디자인이 세련되고 예뻐서 일상의 외출용 가방으로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여대생가방이에요^^ 로베르타리에리 쇼퍼백의 디자인이 롱샴가방처럼 심플하지만 예쁜 패턴이 많더라구요. 4학년이다보니까 패턴 디자인보다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여대생가방을 찾게 되더라구요..ㅎㅎ 로베르타피에리에서 예쁜 패턴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