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17/11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7/11

(5)
강다니엘 노미네이션팔찌 품명은? 요즘 다니엘 팔찌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요. 강다니엘을 보면 남자팔찌에 대한 답이 나오는것 같아요.강다니엘은 엄밀히 말하면 약 5-6개 정도 쓰는거로 알고 있구요. 노미네이션 팔찌 3가지, 그리고 다른 팔찌 2-3개 정도 있어요. 노미네이션 팔찌 중에는 몬테카를는 팔찌를 연습생 시절부터 보이는게 하이트맥주 선전, 이니스프리 광고에도 나오더라구요.실제로 정말 오래 차고다닌다는 이야기인데요. 아마 강다니엘이 카톨릭이라서 자가 팔찌를 차고 다니는것 같아요. 그리고 체인팔찌 두개 정도 있는거 같은데 요즘은 노미네이션 정도 되는 깨 괜찮은 팔찌만 차고 다니더라구요.강다니엘팔찌 중에서 생로랑 팔찌가 있는걸 감안하면 요즘 이태리 노미네이션팔찌를 많이 차고 다니는게 당연한 것일수도.지금 포스팅은 남자팔찌에 관심있는 분들..
'고백부부' 장기용 남자크로스백 추천 안녕하세요~ 얼마 전 시작한 드라마 '고백부부' 우연히 봤는데 재밌어서 챙겨보고 있어요 ㅎㅎ 보던 중 장기용씨가 착용한 가방이 괜찮아보여서 남자 크로스백으로 추천하려고 합니다 ^^ 빌포드 Jeeney Cross Body 빌포드는 100년의 역사를 가진 왁스캔버스를 사용하여 만든 가방으로 유명해요 ㅎㅎ 클래식함과 빈티지함이 어우러져 력셔리 느낌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ㅎㅎ 가죽과 따뜻한 왁스캔버스의 느낌이 만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어 20~30대에게 잘 어울리는 남자크로스백이에요 ^^ 깔끔하고 유행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잘 어울려 꾸준히 사용하기 좋은 남자크로스백입니다 ㅎㅎ 남자크로스백 수납 역시 중요하잖아요 ! 메인수납장을 보기 전에 덮개를 열자마자 보이는 수납공간이 2개나 있어요 간단한 ..
바다가 보이는 예쁜 팬션이 있는 여행지. 보헤미안펜션 주문진앞 동해바다가 한눈에 바라다보이는 펜션. 033-662-5365 강원도 강릉시 연곡면 영진리 181 여행 > 숙박/숙박/펜션 추천한마디 : 주문진 앞 동해바다가 한눈에 바라다보이는 숲속에 자리하며, 새소리와 함께 눈을 뜨고 객실에 누워 바다와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직접 뽑아내는 다양한 차를 즐길 수 있는 펜션 3층 까페에서 있어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해보세요~ 썬라이즈펜션 일출을 볼 수 있는 객실을 보유한 펜션 011-9995-2523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 도직리 60-15 여행 > 숙박/숙박/펜션 추천한마디 : 푸른 동해바다 아득히 먼 수평선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객실에서 보고 느낄 수 있는 곳. 밤이면 오징어잡이 배들의 화려한 불빛을 감상하고, 펜션 앞 포구..
남자백팩 30대 전후의 브랜드급 1선 왜 가끔 기사를 보면 손흥민이 투톱이라야 하는 세가지 이유라는 식으로 나오는 기사 있잖아요.이런걸 대입해면 오늘의 주제는 "남자백팩 30대 전후로 이 브랜드를 사야하는 3가지 이유"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한번 볼까요?오늘 30대 남자백팩으로 소개하는 브랜드는 BUILFORD(빌포드)랍니다. 빌포드는 100년 역사의 미국 MATEXIN WAX CANVAS 소재로 유명한데요. 미국 마텍신은 영국의 바버와 함께 전세계 양대산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왁스캔버스가 다같은 왁스캔버스가 아닌데요. Barbour(바버)나 지금 빌포드의 왁스캔버스는 야드당 원가가 2만원 내외로, 거의 가죽 수준이죠.빌포드라는 브랜드를 떠올리면 바버, 벨스타프 같은 브랜드가 생각나는데요. 이런 브랜드는 30대남자에게는 로망이죠.가..
대학생가방 정은지백팩, 에일리 백팩 살펴보기 대학생가방 주로 어떤거 하시나요?대학교 가면 왠지 남자는 메신저백, 여자는 숄더백 같은 여자가방이 팔요하다고 생각하겠지만둘다 좋치만 대학생활의 기본은 백팩이에요. 대학생가방도 무거운 전공책을 넣고 과 사무실로, 동아리방으로 돌아다니려면 튼튼한 백팩이 있어야 한답니다.특히 대학교는 이성에 눈을 뜨는 시기이며 브랜드를 좀 가려 보게 되는 시기인데요.중고딩?들이 메는 그런 길에 많이 보이는 가방 보다는 좀 브랜드의 무게감이 있는게 좋을 거에요. 오늘 대학생백팩으로는 미국 브랜드, 존피터 뉴욕 브랜드를 소개해 볼까해요.너무 잘 알려진 모델들이 많치만 우선 전 존피터 1240 플랩백팩을 소개해 볼께요 이 가방은 심플하고 가볍지만, 정말 완벽한 내구성에 무거운걸 넣어도 쳐짐 없는 구성이랍니다.노트북 수납공간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