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노트북 가방, 아이패드 가방

노트북가방 - 15.6인치 수납가능한 고급스러운 백팩

요즘 날씨가 변덕이 심해서 왠지 봄이 봄같지가 않죠?  원래 이맘때 학창시절을 돌이켜보면 벗꽃이 만발을 하고 따사로운 햇살에 밖에 나가고 싶지만 왠지 중간고사 기간이었던? 그런 추억이 아련하네요

노트북가방이라는 것이 따로 정해진 것은 없지만 과거에는 인케이스 같은 가방들을 노트북 가방이라고 불렀는데요.

요즘 나오는 패션백팩에는 대부분 노트북 수납공간이 있기 때문에 따로 노트북가방이 있는건 아니에요

그러면 여기서! 노트북가방을 검색하는 사람들의 대부분 목적은?

1. 15.6인치 노트북 백팩을 찾을 때 : 일반 백팩의 노트북 수납공간은 15.6인치가 수납되지 않을 때가 있거든요.

2. 캐쥬얼 뿐만 아니라 직장에도 메고 다닐수 있는 노트북가방, 그리고 레벨에 걸맞는 브랜드를 원할 때!!

위 두 조건을 충족하는 괜찮은 노트북가방을 오늘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존피터 7201입니다.

존피터는 아시다시피 40년 역사의 뉴욕커 브랜드로서, 맨하탄포티지의 오리지널 브랜드입니다. 특히 이 모델은 출시기념으로 최근 50% 가까운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서 절호의 기회! 존피터는 할인 안하는 브랜드거든요.

그냥 캐쥬얼에 메고 다닐만한 넉넉한 수납공간의 백팩인데요. 존피터의 프리미엄 라벨인 JPNY가 붙여져 있습니다. 

손잡이가 있는데 제 생각엔 요걸 들고 다니는 용 보다는 잠깐 드는 용이 아닐까 싶어요.

노트북 백팩이 대부분 여리 여리하고 납작한데 비해,

이 백팩은 데일리백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넉넉한 수납공간과 심플하고 잘빠진 느낌의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때문에 직장인 백팩으로도 괜찮은 백팩이랍니다.

 

남자용으로만 메는 백팩이냐구요??? 존피터 7201은 남녀 공용이구요.

여자가 메도 그냥 빅사이즈의 백팩으로 잘어울리는 백팩이라서 한컷 건져와 봅니다.

정말 이러한 틀이 잘 잡힌 그 유명한 존피터에서 나온 노트북 백팩이 최근 한시적으로 50% 프로모션을 한다는데

혹시나 종료되었다면 약간은 아쉽지만 그래도 최고의 백팩!

 

요백팩은 측면 지퍼 등에서 내용물을 바로 꺼낼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이 기능이 첨엔 생소했지만 완전 맘에 들더라구요. 생각해보면 노트북이나 책을 제외한 수납물, 즉 담배나, 필기구, 물티슈 같은 것을 꺼낼때 무지 무지 편리하겠죠??

이상으로 존피터 7201에 대한 포스팅을 마쳐볼까 하는데요.

어디에도 없는 정말 독특하고 독창적인 자신만의 디자인이라서 맘에 들어요. 이게 존피터의 매력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