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써니텐 UCC, 써니텐 뮤직비디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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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Brand

써니텐 UCC, 써니텐 뮤직비디오

해태음료㈜는 UCC 사이트, 메신저, 포탈사이트, 블로그 등을 바이럴 확산 플랫폼뿐 아니라 버스, 극장, 쇼핑몰 등에 옥외 광고물을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해 광범위한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엑스몰에서는  터치스크린을 이용, 써니텐 광고 속 모델처럼 캔으로 드럼 비트와 같은 소리를 만들어 내는 즉, '캔 비트'를 실제 만들어 보는 새로운 체험 공간을 마련하였고,  

온라인에서는 캔비트를 만드는 방법을 모델들이 직접 알려주는 영상을 제공하고 이용자들이 직접 캔비트를 만들어 볼 수 있는 UCC 콘테스트, 써니텐 캔비트 UCC소문내기 경품 이벤트, 캔비트 게임 달인 되기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돼 소비자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행사 기간에 홈페이지 내 등록된 UCC를 자신의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퍼가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가까운 편의점에서 제품을 교환할 수 있는 기프트콘을 주는 '써니텐 캔비트 UCC 소문내기'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써니텐 사이트에서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비트를 맞추는 '캔비트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캔비트 게임에 참여해 캔비트 달인에 선정되면 닌텐도DS도 받을 수 있다. 또 달인에 선정되지 않더라도 참여만 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정해 제품교환권을 전달한다. 멋진 이벤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화제의 동영상 : 제 8극장 동영상 써니텐 뮤직비디오

http://img.pressblog.co.kr/letter/2009/090119_3/vod/8.wmv

홍보 CF만 보아도 기분이 상쾌해지고, 즐겁고 재미난 생활이 연상되는 것은 무엇일까요?
광고가 노이즈로 인식되는 요즘,, 광고 자체가 흥미롭고 재미있는 써니텐.. 멋있네요 ~!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락밴드 사운드에서 과감하게
탈피하여 주목을 받고 있는 '제8극장'의 2번째 Single
지금은 카니발’이 발매됩니다. 이번 싱글 앨범은 이미
우리에게 친숙한 '써니텐'의 새로운 슬로건
'Try Different'의 파트너 곡이기도 합니다.
뮤지컬적인 요소와 올드락적인 요소들을 적극 수용하여
전혀 새로운 개념의 음악을 들려주는 신개념밴드
‘제8극장’의 재기 발랄함과 신선함은
‘남들과 다른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나만의 도전’이라는
써니텐의 'Try Different‘ 프로젝트와 일맥상통합니다.
'Try Different'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제8극장의
이번 신곡 '지금은 카니발’ 에서는 특유의 뮤지컬적
사운드와 함께 캔을 활용한 '캔 비트' 와
'캔 탭 댄스'등의 재미있고 신선한 음악적
시도를 엿볼 수 있습니다.
제8극장은 그저 캔을 손으로 두드려 리듬을 만드는 데에 그치지 않고, 캔에 물을 채워 넣고
독특한 방식으로 두드려 '보잉~'하는 소리를 만들어 내거나, 일반 신발에 찌그러진 캔을 붙여
탭 댄스 리듬을 선보이는 등의 재미있는 시도로 자칫 밋밋하게 들릴 수 있는 캔 비트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은 카니발’의 도입부에는 냉장고 문 여닫는 소리,
전자레인지가 돌아가는 소리, 종이를 구기거나 찢는 소리 등이 마치 리듬악기처럼 활용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지금은 카니발'의 이런 기발한 소리들은 '답답하고 무료한 일상
속에서도 조금만 생각을 달리하면 주변의 모든 소리가 신나는 Rock&Roll이 된다'는
내용의 가사와 조화를 이뤄 단순한 사운드 실험의 차원을 넘어 좀 더 생생하고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더보기 : www.sunny10.kr
UCC 행사에도 참여해 보세요!!~
겸품이 많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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