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미니 크로스백] 미니크로스백으로 추천할만한 크로스백 브랜드는?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미니 크로스백] 미니크로스백으로 추천할만한 크로스백 브랜드는?

미니크로스백 보조 가방이나 선물로 많이 찾는 아이템입니다.

일반적으로는 학생들은 백팩을 메인 가방으로 많이 사용하는 편이고, 직장인들은 여성의 경우 토트백이나 숄더백을 메인으로 쓰는 편인데, 외출이나 활동시에는 이러한 백팩이나 토트백이 불편하기 때문에 미니 크로스백을 많이 찾고 있다고 하네요.

미니크로스백의 경우, 외출시에 지갑, 핸드폰, 미니카메라, 티슈, 화장품 파우치 등을 수납할 수 있고 다소 캐쥬얼하고 자유분방하게 지낼 수 있어서 많이 선호되는 크로스백의 형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로 명품 브랜드 라인의 가죽 크로스백 또는 보세 크로스백 정도로 미니크로스백의 선택의 폭이 낮아서 고민이었는데,, 오늘 포스팅하는 브랜드는 미니 크로스백으로는 가장 합리적인 스타일과 가격대, 그리고 세계적인 브랜드 인지도와 가치가 있어 가장 적합한 브랜드가 아닐까 생각되구요.

캐쥬얼한 스타일에 잘 어울리고, 캔버스나 바이널 소재 두가지가 있어서 4계적 사용이 가능한 깜찍한 크로스백이에요.

사실 디마티니는 세계최초의 메신저백으로 70년이 넘는 뉴욕브랜드이며, 지금도 100% 뉴욕에서만 생산되는 브랜드입니다. 작년에 우리나라에 들어온 뒤로 연예인을 중심으로 많이 사랑받는 아이템이구요.

메신저백의 원조라서 모든 메신저백이 1940년대 오리지널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나, 유일하게 크로스백 라인만 현대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여자크로스백이나 남자크로스백으로 모두 잘어울리고, 어디에서도 볼수없는 스타일의 새로운 크로스백이라 추천해 볼만한 패션아이템으로 사진을 함께 담아봤습니다.

 <디마티니 3604 시리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