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15/06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5/06

(15)
이니셜팔찌를 찾으시면 노미네이션 이니셜팔찌 최고인 것 같아요^^ 얼마전 선물로 노미네이션 남자팔찌를 샀는데요. 멋있다고 해서 저도 기분이 좋네요.ㅎㅎ 노미네이션에서 남자팔찌 말고 여자팔찌도 예쁜 것 많더라구요!! 특히 이니셜팔찌가 유니크하고 예뻐요~ 오늘은 노미네이션 이니셜팔찌를 한번 포스팅해 보려구요. 노미네이션이 이탈리아 브랜드이에요. 현재 전세계에서 5,000개 정도의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이구요. 얼마전 드디어 국내에도 들어왔어요!! 노미네이션 팔찌는 국내 연예인 사이에 인기 많나 봐요.ㅎㅎ 인터넷에서 노미네이션 팔찌를 검색해 보면 연예인 사진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연예가중계를 보다가 이준씨가 착용하고 있는 남자팔찌가 너무 멋있어 찾아봤는데 노미네이션 팔찌를 알게 됐어요. 노미네이션 팔찌를 실제로 보니까 정말 예쁘더라구요~ 얼마전 남자친구 생일선물 때문..
방수기능을 가진 보가타 에코백 오늘은 에코백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보가타 에코백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보가타 에코백이 심플해 보이지만 강력한 생활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는 에코백이에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겸비하는 최고의 에코백인 것 같아서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요즘 에코백을 찾으시는 분들 많은 것 같아요.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의 에코백이 여름에 들고 다니기 잘 어울리고 예쁜 것 같아요! 저도 대세에 따라 에코백 하나 장만하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우연히 보가타 에코백을 알게 됐어요.ㅎㅎ 보가타 에코백의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이 드러나요~ 다른 에코백에 비해서 가격이 좀 비싸지만 가격대비 정말 좋은 기능성을 갖고 있는 에코백이에요! 보가타 에코백은 여러 사이즈가 있는데요. large 사이즈의 에코백이 데일리백으로 쓰기 ..
남자백팩 추천,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쓸 수 있는 남자백팩 저희 동생이 얼마전 남자백팩 하나 새로 샀는데 멋있더라구요. 물어봤더니 존피터라는 미국 브랜드이래요! 미국에서 많은 대학생, 직장인이 즐겨쓰는 패션가방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남자백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존피터 백팩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존피터 남자백팩의 디자인이 깔끔하고 심플해서 평상시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쓸 수 있어요^^ 저희 동생이 쓰고 있는 남자백팩이 존피터 1012 이래요. 존피터 백팩의 디자인이 심플하지만 럭셔리한 매력이 있어요. 평상시 메고 다니는 백팩 말고 패션 아이템으로도 쓸 수 있는 남자백팩이네요.ㅋㅋ 존피터 백팩을 즐겨쓰는 국내 연예인도 많네요.ㅎㅎ 연예인도 쓰는 백팩이라면 믿을만하네요.. 심플하고 캐주얼한 남자백팩이 많이 봤지만 존피터 남자백팩이 심플하면서도 뭔가 색다른 매력이 ..
이준 노미네이션 남자가죽팔찌 솔직후기 연예가중계를 보다가 괜찮은 아이템을 발견했어요. 인터뷰에서 이준씨가 착용했던 남자가죽팔찌가 멋있더라구요!! 마침 이번 남자친구 생일선물을 뭘로 할까 고민중인데 가죽팔찌가 괜찮은 것 같아서 한번 찾아봤어요. 이준씨가 영화 제작발표회에서도 같은 남자가죽팔찌를 착용했네요.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이탈리아 브랜드 "Nomination(노미네이션)" 의 남자가죽팔찌이래요!! 노미네이션 팔찌는 이탈리아 브랜드이래요. 처음 들어본 브랜드이지만 유니크하고 예쁜 디자인이 많네요.ㅋㅋ 노미네이션의 국내 매장이 양재동에 있다고 해서 어제 다녀왔거든요!! 이준씨의 노미네이션 남자가죽팔찌를 실제로 직접 보니까 정말 고급스럽고 멋있더라구요~ 노미네이션 팔찌의 국내 매장이 양재시민의숲역 근처에 있어요. 양재시민의숲역 3번 출구로 나..
로베르타피에리 쇼퍼백이 가볍고 편해서 좋네요^^ 얼마전 쇼퍼백 하나 새로 샀는데요. 데일리백으로 편하게 쓸 수 있는 쇼퍼백이라서 요즘 맨날 메고 다녀요..ㅎㅎ 이것 요즘 맨날 메고 다니는 로베르타피에리 쇼퍼백이에요. 디자인이 심플해 보이지만 패턴이 유니크하고 예쁘지 않아요? ㅎㅎ 로베르타피에리 쇼퍼백이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갖고 있지만.. 디자인이 심플해서 코디하기 쉽고 평상시에 편하게 쓸 수 있어요!! 로베르타피에리 쇼퍼백이 롱샴 쇼퍼백처럼 여러 사이즈가 있어요. 매장에서 실제로 직접 봤는데 mini와 small 사이즈의 쇼퍼백이 깜찍하고 예쁘더라구요.ㅎㅎ 데일리백으로 쓸 쇼퍼백을 원하시면 large 사이즈가 딱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ㅋㅋ 이것저것 많이 갖고 다니는 분이 extra large 사이즈를 추천 드릴게요^^ 로베르타피에리 쇼퍼백의 원..
메신저백 추천, 존피터 메신저백이 마음에 들어요 날씨 더워지면서 백팩보다 크로스백이나 메신저백을 찾으시는 분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메신저백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존피터 메신저백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존피터 메신저백의 디자인이 심플하고 세련돼서 멋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쓸 수 있어요! 메신저백이 자전거를 즐기시는 분들 많이 쓰는 가방이에요. 자전거를 타거나 많이 움직일 때 백팩보다 메신저백이 더 편하고 잘 어울려요! 메신저백의 디자인이 심플하고 캐주얼해서 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던지 잘 어울리고 멋있어요^^ 요즘 메신저백은 저전거 가방보다 일상의 외출용 패션 가방으로 많이 쓰는 트렌드이에요. 메신저백의 디자인이 크로스백과 약간 비슷한데 크로스백보다 캐주얼한 느낌이 더 강한 것 같아요^^ 존피터 메신저백이 심플하고 깔끔..
예쁜 에코백 추천, 여름에 어울리는 예쁜 에코백 오늘은 에코백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보가타 에코백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보가타 에코백의 디자인이 깔끔하고 산뜻해서 여름에 쓰기 잘 어울리고 예뻐요^^ 흔히 볼 수 있는 일반 캔버스 원단의 에코백보다 보가타 에코백이 더 튼튼해 보이네요. 디자인도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것 같아요^^ 요즘 에코백을 패션 아이템으로도 많이 쓰고 있잖아요! 보가타 에코백의 디자인이 무난하면서도 럭셔리한 매력이 드러나고 있어요. 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던지 잘 어울리는 에코백이네요^^ 보가타 에코백이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갖고 있어요.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쓸 수 있는 에코백이네요^^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보가타 에코백이 딱 내 스타일이건든요.ㅎㅎ 보가타 에코백이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성도 매우 좋아요. 보가타 에코..
남자팔찌 추천, 연예인도 반하는 노미네이션 팔찌 오늘은 남자팔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노미네이션 composable 팔찌를 추천 드리고 싶어요. 노미네이션 composable 팔찌는 판도라 팔찌처럼 원하는 참을 끼워 완성할 수 있는 유니크한 팔찌이구요!! 판도라 팔찌와 달리, 노미네이션에서 여자 스타일 말고 남자 스타일의 참도 많고 멋있어요. 남과 같은 디자인의 남자팔찌를 착용하기 싫어하시면 나만의 노미네이션 남자팔찌를 만들어 보세요^6^ 노미네이션은 이탈리아 브랜드이에요. 국내에 들어온지 얼마 안 됐지만 국내 연예인이 즐겨쓰는 팔찌로 요즘에 뜨고 있어요!! 노미네이션 남자팔찌를 즐겨 쓰는 국내 연예인이 많네요. 남자팔찌라면 보통 가죽팔찌를 많이 떠오르는데요! 노미네이션에서도 가죽 남자팔찌 있지만 가죽팔찌보다..ㅋㅋ 참을 하나하나 연결해서 만들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