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와이프 생일선물 뭔가 새롭고 감동적이어야 한다는 막중한 과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악세사리 브랜드

와이프 생일선물 뭔가 새롭고 감동적이어야 한다는 막중한 과제

와이프 생일선물, 뭔가 새롭고 감동적인 것으로 해야할 것 같아.
근데 아이템은 고갈!

동상이몽에 출연한 정겨운 김우림 커플이 노미네이션 팔찌를 하고 있다

그렇다면 뭔가 아직은 새로운 브랜드와 아이템, 그리고 기존에 없었던 감동적인 스토리 라인을 도입해볼까?

누구나 상상하거나 뻔한 아이디어가 아닌 아주 아주 신박하고 30대 이상 여자들을 감동시킬 만한 브랜드 파워가 있는 것.

바로 이태리 준명품 노미네이션 팔찌입니다.

"뭐 팔찌가 거기서 거기?" - no no no 이유가 따로 있습니다. 

노미네이션 컴포져블 팔찌

여자들은 우선 악세사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30대 이상 결혼하신 분들의 눈높이는 어느 정도는 와있죠.

그런데 이 팔찌가 독특한 것은 하나 하나 의미를 담아 세상에 하나뿐인 팔찌를 구성하는 것인데요.

와이프 생일이니까 happy birth day, 케익 같은 아이콘을 넣어봤습니다.

위의 컨셉으로 만들어진 팔찌를 한번 볼까요?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팔찌가 바로 위에 스토리 라인으로 만들어진 것인데요.

이런식으로 와이프와의 특별한 이야기가 있는 팔찌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노미네이션 컴포져블 팔찌

노미네이션 팔찌는 어떻게 만들고 구매하는 걸까?

이 글을 읽고 있는 남편 분이시면 지금쯤 이 생각을 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베이스링크라고 불리는 민짜에 저렇게 하나 하나 알갱이를 추가하면 팔찌가 구성되는 개념입니다.

즉 베이스링크 + 알갱이 링크들을 골라서 사면 되는 것이네요. 쉽죠잉??~

좀 더 설명을 드리자면 베이스 링크는 13개 정도인데요. 일반적으로 여성분들의 팔목 두깨를 감안하면 17개-18개 정도가 있어야 팔찌를 찰 수가 있어요. 그렇다면 최고 4-5개 정도의 링크를 골라야 가장 기본적인 팔찌가 구성됩니다.

물론 여기서 더 많은 링크를 넣어서 좀 더 디자인을 예쁘게 하는 분들이 많은 편이구요. 향후 다른 소소한 기념일에 링크만 따로 선물해서 추가할 수도 있답니다. - 그렇게들 많이 하구요.

와이프가 깜짝 놀랄만한 아내선물인 이유?

노미네이션이 어떤 브랜드인가 하면? 3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이태리 브랜드인데 유럽에만 5,000개 정도의 매장이 있는 브랜드인데요. 스와로브스키, 판도라와 함께 세계 3대 악세사리 브랜드입니다. 

그러나 아시아 시장에는 아직도 제대로 진출을 안하고 있어서 모르는 사람이 많은 정말 희소템이죠.

아내 생일선물로 실패가 없는 이유는?

간혹 이런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요, 와이프한테 팔찌가 있는 것 같은데?라는 생각 말이에요

노미네이션은 다른 팔찌, 시계와 함께 차면 정말 케미가 좋아요. 함께 레이어드 하기 좋은 악세사리에요.

또한 made in Italy, 순도 100%에 가까운 서지컬이라 변색이 없고 반영구적이며, 알러지도 없다고 하더라구요.

표현을 하자면 로렉스 시계에 알러지가 나는 사람도 노미네이션에서는 알러지가 안날 정도로 순도가 최고 사양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노미네이션 컴포져블 팔찌와 다른 노미네이션의 팔찌(단품으로 나오는 팔찌)를 보여드리는데요.

이렇게 뭔가 같이 하면 더 이쁘더라구요.

예산을 어느 정도로 잡아야 하는 걸까?

맞아요. 아무리 좋은거 좋은거 하지만 너무 무리가 가면 안되는 거잖아요.

노미네이션의 경우 커스텀 팔찌인 만큼 디자인과 의미를 커스텀 할 수 있으며, 역시 들어가는 링크를 선택하면서 적당한 가격대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마 기본적으로는 30만원에서 지금 보이는 수준까지 한다면 50정도까지 예상할 수 있어요.

지금 보이는게 좀 쎄게 나오는 이유는 원석을 많이 넣었기 때문입니다.

현재는 화이트 베이스를 보고 있지만 로즈골드 베이스에 좀 더 화려한 것들을 담아낸다면 그야말로 명품팔찌인데요.

아내분 생일에는 어느 정도 적당히 하고 나중에 어떤 의미가 있는 날에 몇만원 하는 링크만 한개씩 따로 선물해도 좋아요.

이런 식이라면 다른 기념일의 아이디어 골칫거리를 일거에 해결한 기분이 들지도 모르죠 ^^

쉽게 설명하자면 로즈데이에 장미 모양의 링크를 하나 추천할 수도 있고, 아이가 생기면 'son', 'family'같은 링크를 선물할 수도 있고 크리스마스엔 그 컨셉에 맞는 낮개 링크를 선물 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싱글링(링 한개)을 보고 있지만 보통 수집하듯 늘려가면 링을 두개, 또는 세개를 차기도 하고, 나중에 링크들을 분해해서 다시 재조합하면 완전히 다른 팔찌로 만들어 기분을 낼 수도 있거든요.

워낙 전 연령대가 좋아하고 남자팔찌도 좋아서 유럽에서는 부부끼리, 친구끼리, 그리고 가족 팔찌로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부부 커플팔찌 또는 가족팔찌로도 좋은 이태리 노미네이션 팔찌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도 가능합니다. www.nominationkore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