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대 여자 생일선물, 둘만의 스토리가 있는 괜찮은 브랜드 아이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악세사리 브랜드

20대 여자 생일선물, 둘만의 스토리가 있는 괜찮은 브랜드 아이템

20대 여자친구를 둔 남자분들은 매년 똑같은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여자 친구 기념일 선물을 고르는 일이란 역시 고민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다르게 생각해보면 평소에 표현하지 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20대 여자 생일선물은 가격대와 브랜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연인간의 선물은 실용성 있는 것들도 나쁘지는 않치만 소모되어 버리거나 생활에 필요한 것보다는 항상 간직하는 것, 그리고 몸에 지니는 것, 오래 간직할 수 있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답니다.

위에 보여드리는 작은 알갱이들은 팔찌를 구성하는 링크(link)라는 것인데요, 이태리 노미네이션 팔찌를 구성하는 방식입니다. 하나 하나 링크를 조합해서 원하는 디자인, 그리고 의미가 있는 세상 하나뿐인 팔찌를 구성하죠.

짜잔~! 위에 의미를 넣어서 대충 만들어본 팔찌를 보신다면 아래에 보이는 형태가 될 거에요. 

20대 여자 생일선물 컨셉에 맞게 happy birthday, 선물, 케익 링크를 넣어 만들어본 팔찌

 

20대 여자를 위한 선물을 생각할 때 고려해야 하는 부분들은, 역시 가격대, 선물의 레벨인데요. 이야기를 드리는 이유는 사실 비쌀 수록 좋다, 싼건 허접하다라는 극단적이거나 다소 자본주의적인 이야기를 하자는 것은 절대 아니구요. 

대부분이 사회생활을 하는 20대, 그리고 20대 여자라면 이미 요즘 같은 때에는 명품을 경험했거나 여자친구 주변분들이 그러한 레벨의 브랜드에 많이 노출이 된다는 점, 그리고 여기서 고민스러운 "어디까지 해야 하나"라는 점인데요.

이태리 노미네이션 컴포져블 팔찌

정답은 사실 없습니다.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고 상황일 알고 공유하고 있는데 어느 만큼 고민하고 노력했는지를 상대방이 알게 된다면 그만큼 사랑스럽고 고마운 일이니까요.

 

노미네이션이 좋은점 첫번째는, 여자친구의 생일에 맞는 탄생석이나 별자리 또는 이니셜, 우리가 만난 기념일 그리고 함께 경험하거나 공유하고 있는 추억, 여행지 등의 심볼로 매우 의미가 있는 팔찌를 구성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두번째는 아무래도 커스텀이기 때문에 베이스를 로즈골드, 화이트, 등을 이용해서 매우 고급스러운 스타일, 또는 깜찍한 스타일, 영한 스타일 등 원하는 느낌과 스타일의 팔찌를 디자인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팔찌이죠. 

만드는 방법은 베이스링크에 하나 하나 알갱이를 최소 5개 정도 이상을 넣으면 예쁜 팔찌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커스텀 디자인 뿐만 아니라 원하는 가격대로 구성할 수 있는 것도 장점.

노미네이션 팔찌는 젊은 분들의 경우 화이트 베이스를 중심으로 다소 심플하게 구성을 할 수도 있는데요. 링크의 가격대도 다양하기  때문에 로즈골드나 원석 종류의 링크는 매우 고가이지만, 다른 심볼은 예쁘고 깜찍하면서 큰 부담이 없는 것들도 많거든요. 그래서 앞서 말씀 드린 것 처럼 무리하지말고 상황에 맞는 가격대의 팔찌를 구성해서 입문?할 수 있습니다. 

비싸고 화려하지 않더라도, 이렇게 의미가 있는 2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을 받는다면 이미 100점 이죠.

그리고 소소한 다음 기념일에 링크 한개, 두개만 따로 선물할 수도 있기 때문에 뭐랄까? 기념일 선물이 다해결된 느낌ㅎㅎ

역시 여자친구 생일선물엔 하트뾰뿅이 있어야 제격

노미네이션 팔찌는 순도가 거의 100%에 가까운 made in Italy 서지컬 스틸인데요. 변색도 없고 수명도 반영구적입니다. 그렇다면 영원히 간직할 만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사실 전 거의 백금 수준이라고 생각했답니다.

또한 유럽의 경우는 링크를 하나하나 늘려가기도 하지만, 나중엔 링을 한개가 아닌 두개, 세개로 늘려가는 컬렉터들이 많은데요. 엄마가 딸에게 물려주기도 하고, 갖고 있는 링의 링크들을 재조합해서 전혀 다른 느낌의 팔찌를 구성해보기도 하죠.

가끔 계절에 따라 이렇게 전혀 다른 스타일로 팔찌를 구성할 수도 있답니다. 

20대 여자생일선물로서 실패 없는 이유 또 한가지는?

노미네이션팔찌는 다른 팔찌, 시계 등과 함께 차거나 레이어드 해도 정말 잘 어울린다는 점입니다.

"어 여친 한테 팔찌가 있는 것 같은데?" 이런 고민이 들 때도 있을 것 같은데요. 노미네이션은 판도라팔찌와도 함께 차면 잘 어울리고 다른 팔찌, 또는 시계랑 함께 레이어드 해도 매우 케미가 좋아요. 이유는 큐브 처럼 딱 모양이 잡혀 있기 때문이랍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서 사실 노미네이션 팔찌는 커플팔찌로도 많이 사랑 받는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정겨운 김우림 커플이나 유진, 기태영 부부도 노미네이션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겨운, 김우림 부부 - 연애 때부터 결혼 후 현재까지도 항상 노미네이션 커플팔찌를 하고 있는 모습

여러 아이템들을 고민 중이시겠지만, 이 글을 읽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참고로 노미네이션은 30년 역사의 이태리 브랜드로서 세계 3대 악세사리 브랜드인데요. 아시아 시장에는 진출을 잘 안하는 성골 유럽 브랜드라 잘 모르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더 희소하고 신선한 느낌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