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존피터 1112 시그니쳐백팩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백팩, 여행가방

존피터 1112 시그니쳐백팩

기다리던 소식, 존피터에서 2018 신상품 디자인이 론칭되었네요.

온라인에 벌써 풀리기는 했지만 오프라인에서는 공식적으로는 2월 20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할 예정이라는데요. 존피터의 백팩, 본 신상품을 포함해서 1030 같은 인기 상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면 무족건 2. 20일-2. 23일 사이에 롯데 잠실로 고고씽 하는게 필요합니다. 이러한 정보를 바탕으로한 발품은 늘 만족을 선사하거든요. 

저는 이중에서 산뜻하고 깜찍한 느낌을 주는 1112시그니쳐 백팩을 소개해 보려구요.

존피터 1112시그니쳐 백팩 역시 1970년대 존피터의 다지인 중에서 다시 revitalized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깨끈의 무늬는 존피터(John Peters)의 서명이라고 하는데요. 이를 디자인화 한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래서 시그니쳐백팩인가?? 소재는 프라다원단급에 마이클코어스 같은 준명품 이상에만 들어가는 코팅이 되어 있구요.

발수기능을 떠나서 가방의 텐션이 유지되고 모양이 정말 고급스럽게 보여요. 

아마 심플한 가방 스타일로만 생각한다면 큰 오산. 이 제품은 직접 눈으로 보아야 그 질감이나 고급스러운 텐션을 느낌 수 있답니다.



어깨끈이 색상은 다양한 콤비네이션이 있어서 취향이나 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구요.

특이한 점은 이 가방은 가끔 밑으로 길게 내려 맬 경우가 있을텐데요. 이 경우에 대부분의 가방들은 어깨끝의 끝이 겨드랑이까지 올라가서 보이는 반면, 존피터 1112 시그니쳐백팩의 경우 매우 넉넉한 패딩길이로 인해 충분하게 멜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색상은 딱 블랙, 네이비, 그레이 색상인데요. 요 제품들은 모두 모두 색상이 참 이뻐요

그래서 아래 네이비 색상도 추가 피팅모습을 보여드립니다.

이 백팩은 남녀 공용이라서 남자도 괜찮구요. 왠지 커플로도 좋겠다는 느낌적인 느낌? ^^ 




어때요? 잘 어울리나요?

어깨 끈을 보면 두꺼운 외투보다는 곧 다음달이면 봄인데 봄여름가을겨울에 참 잘어울릴 것 같아요.

미국 브랜드 답게 충분히 내구성이 좋구요. 절대 쳐짐은 없다니다. 내부에 노트북 수납공간도 있구요. 무엇보다 재질을 보면 비싼 값을 한다는 생가이 드실거에요.



아래 사진들을 보면 1970년대 가방들인데 오른쪽에 보면 존피터 1607이나 6011의 오리지널 디자인의 모습도 보이구요.

아래는 존피터 2040의 오리지널 디자인도 보이는군요. 거의 변함없이 40년을 이어오는 오리지널 디자인들.

저아래 보이시나요? 존피터씨(?)의 서명, 저게 어깨끈에 디자인 되어 들어갔다고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