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빌포드 더플백은 골프, 여행용 더플백 이외에도 데일리백으로 멋져요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백팩, 여행가방

빌포드 더플백은 골프, 여행용 더플백 이외에도 데일리백으로 멋져요

오늘 보여드리는 특별한 가방은 바로 빌포드 더플백(Builford Duffle Bag)이에요. 

더플백이라고 하면 대부분 골프용 더플백이나 여행용 더플백을 떠올리는데요.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많은 옷가지 등을 넣을 수 있고 비슷한 공간의 대용량 백팩이 있다 하더라도 물건이 세로로 쌓이는 것 보다는 더플백 처럼 가로로 길게 열리는 형태는 짐을 수납하기도, 필요한 내용물을 꺼내 쓰기도 유용하답니다.

빌포드 왁스캔버스 더플백

빌포드는 그 특유의  빈티지하고 클래식한 감성으로 많은 남성분들의 사랑을 받는 프리미엄 가방 브랜드인데요.

이러한 코드를 가진 브랜드들로는 영국의 바버와 벨스타프가 있으며 이 브랜드들 역시 왁스캔버스 소재, 그중에서도 자켓과 의류를 중심으로 유명한 편이고, 빌포드는 가방으로 매우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우리가 주로 더플백 또는 더블백이라고 하면 사용하는 용도가 대부분 여행용, 출장용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요즘은 운동, 골프와 같은 스포츠 활동에도 갈아신을 신발이나 옷가지를 넣고 다니기 때문에 수요가 늘어났습니다. 

여행, 골프, 캠핑, 주말 이동시 편리한 수납공간을 가진 빌포드 더플백

골플가방, 여행용 가방으로 활용도 높은 빌포드

물론 천가방이나 스포츠웨어에서 나오는 더플백도 가방이라는, 뭔가 담고 다닌다는 '기능적'인 용도로는 괜찮치만, 뭔가 특별하고 나와 맞는 괜찮은 가방이라는 '브랜드', '감성', '패션'의 입장에서 본다면 빌포드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는 매우 호감이 가는 제품입니다. 어느 정도 나이대가 있으면 가방은 무시하기 어려운 패션의 일부거든요.

빌포드 트레블 더플백

특히, 주말이면 여행도가고, 친척집도 다니고, 캠핑도 다닌고 그러는 상황도 많은데요. 괜찮은 가방은 그시절의 그 추억들을 고스란히 담아 주더군요. 골프 투어나 해외 여행을 간다면 가방 역시 매우 중요한 패션의 요소이기도 하구요.

또한 빌포드 더플백은 크로스 어깨근이 있는데 요즘 오버핏이나 큰 가방을 선호하는 패션 트렌드를 감안하면 데일리백으로 사용하는 분들도 더러 계신데요. 제 생각에는 자동차나 오토바이 같은 이동 수단이 있는 분들일수록 트렁크나 오토바이에 싣고 다니는 것 같더라구요.

데일리백으로도 사랑 받는 대형 크로스백 겸 더플백

운동을 다니는 분들이 넓직한 보스턴백, 또는 더플백을 어깨끈을 연결해서 크로스로 메고 다니는 모습을 떠울리는데요.

생각보다 이런 가방이 있으면 대부분의 일상에서 사용빈도가 높고 주말에도 손이 많이 가는 가방입니다. 특히나 차량 등 이동수단이 있는 여행이라면 이보다 편리할 수도 없죠.

아메카지룩으로도 유명한 빌포드

사실 저도 요즘 저렇게 코디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요즘 아메카지 룩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빌포드 브랜드는 아메리칸 캐쥬얼, 즉 남자 아메카지와 매우 잘 어울리는 가방입니다.

20대-40대까지 널리 사랑 받는 진정한 남자가방

지금 보여드리고 있는 가방은 빌포드의 익스플로러럭색과 더플백인데요.

이런 아마카지룩 스타일들을 좋아하신다면 마지막 코디의 완성은 결국 가방입니다. 

빌포드는 미국 오리지널 Matexin Waxed Canvas와 오일레더가 사용되고 있으며 그냥 보기에 자체가 고급스럽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 답게 매우 내구성도 좋고 디테일과 마감도 우수한 가방인데요. 헤지면 꿰메쓰고 가죽은 에센스를 발라주고 캔버스는 4-5년쯤 지나서 나중에 다시 왁스를 발라줄 정도로 한번 사면 오래 오래 정을 붙이고 사용하는 인생가방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세월의 흔적들이 더 매력적이고 빈티지한 멋으로 다가오는 가방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