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몰에서는 터치스크린을 이용, 써니텐 광고 속 모델처럼 캔으로 드럼 비트와 같은 소리를 만들어 내는 즉, '캔 비트'를 실제 만들어 보는 새로운 체험 공간을 마련하였고,
온라인에서는 캔비트를 만드는 방법을 모델들이 직접 알려주는 영상을 제공하고 이용자들이 직접 캔비트를 만들어 볼 수 있는 UCC 콘테스트, 써니텐 캔비트 UCC소문내기 경품 이벤트, 캔비트 게임 달인 되기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돼 소비자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행사 기간에 홈페이지 내 등록된 UCC를 자신의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퍼가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가까운 편의점에서 제품을 교환할 수 있는 기프트콘을 주는 '써니텐 캔비트 UCC 소문내기'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써니텐 사이트에서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비트를 맞추는 '캔비트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캔비트 게임에 참여해 캔비트 달인에 선정되면 닌텐도DS도 받을 수 있다. 또 달인에 선정되지 않더라도 참여만 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정해 제품교환권을 전달한다. 멋진 이벤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화제의 동영상 : 제 8극장 동영상 써니텐 뮤직비디오http://img.pressblog.co.kr/letter/2009/090119_3/vod/8.wmv
홍보 CF만 보아도 기분이 상쾌해지고, 즐겁고 재미난 생활이 연상되는 것은 무엇일까요?
광고가 노이즈로 인식되는 요즘,, 광고 자체가 흥미롭고 재미있는 써니텐.. 멋있네요 ~!
![]() | |||||||
|
홈페이지에서 더보기 : www.sunny10.kr
UCC 행사에도 참여해 보세요!!~
겸품이 많네요
'Design, Bra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어스타운 스키장 할인(리프트권, 렌탈, 강습, 숙박, 식사 등) (0) | 2009.01.19 |
---|---|
우리투자증권 자산관리 상품인 ‘옥토 CMA’ 편의성과 수익 만점 (0) | 2009.01.19 |
새로워진 스마트 교복, 갖고싶은 신학기 선물 아이템! (0) | 2009.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