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대 여자 생일선물, 30대 여자 생일 선물은 어느 정도로 하시나요?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악세사리 브랜드

20대 여자 생일선물, 30대 여자 생일 선물은 어느 정도로 하시나요?

연애를 할 땐 기념일이 돌아올 때마다 선물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죠? 20대 여자 생일선물이나 30대 여자선물을 고민한다면 딱 두가지 생각이 들 것 같아요.

20대, 3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은 뭔가 예상을 뛰어 넘는 새롭고 신박함이 있어야 한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만족과 감동이란느 문구를 생각해 본다면, 예상한 만큼을 충족하는 것은 만족, 예상을 뛰어 넘는 것은 감동이죠. 또 한편으로는 이런 고민도 들잖아요? 항상 이런걸 원하고 그 수준을 원하면 어쩌지?

그러나 연애 때 사랑하는 사람에게 무언가 해주는 것은 그 행복이 나의 것이라서 꼭 손해 보는 것도 아니고, 내 사람을 위해 하는 것이니, 아니 평생 내 사람이 되어주기를 바라는 사람에게 하는 것이니 선물 주는 사람도 행복해야만 좋은일 같아요.

20대 여자나 30대 여자친구 생일 선물을 만들 때 이니셜, 별자리, 둘만의 기념일, 심볼 등을 넣어서 의미있는 팔찌를 만드는 법

특별한 여자친구 생일선물을 만들어 보자.
이 팔찌가 특별한 이유는?

일단 2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을 한다고 생각을 하자면, 20대 후반이나 30대 여자의 경우는 대부분 소득이 있고 직장 생활을 하거나 주변에 친구들이 이미 소득이 있어서 명품부터 준명품까지 눈높이가 높아요.

그렇기 때문에 앞서 말한 것 처럼 여자친구 생일선물의 수준을 어디로 잡을지는 다들 차이가 있지만 요즘은 꽤 하더라구요.

그러니 예산만 가지고 감동을 주긴 어렵고 메시지와 의미가 있는, 상징적이면서 둘만의 스토리가 있는 선물을 추천해요.

오늘은 그래서 이태리 브랜드 노미네이션의 컴포져블 팔찌를 보여드려 봅니다.

노미네이션 컴포져블이라는 팔찌를 보여드리는 이유는, 우선 20대나 30대 여자들은 악세사리를 필수로 하는데요. 노미네이션은 판도라,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세계 3대 악세사리 브랜드입니다. 브랜드의 레벨이나 스타일에 있어서 절대로 싫어하는 사람이 없는 아이템이죠.

그렇다면 여자친구의 생일선물로 적합한 이유는?

노미네이션은 '이름을 지어준다'라는 의미의 라틴어인 노미나르에서 유래되었다고 하는데요. 하나 하나의 링크를 골라서 팔찌를 구성하는 형태입니다. 그러니까 둘만의 기념일, 그리고 여자친구의 이니셜, 직업이나 꿈에 대한 링크, 또는 좋아하는 반려견이나 취미 처럼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것들, 그리고 love you, marry me, BELLA LA VITA 같은 메시지나 의미를 담은 아이콘 링크를 넣어서 구성할 수 있답니다. 정말 특별하죠?

따라서 세상에 하나뿐인 디자인, 그리고 한사람을 위한 팔찌를 구성할 수 있다는 뜻인데요.

20대, 혹은 30대 여자 생일선물을 준비하는 분이 남자친구라면, 실용적이고 소모되는 선물도 좋치만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항상 몸에 지니는 것, 그리고 오래 간직할 수 있는것, 특히 둘만의 의미와 상징이 있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렇다면 여자팔찌를 어떻게 만드는 거지?

베이스에 하나 하나 링크를 골르면 완성

노미네이션은 아무 무늬가 없는? 그런 베이스 링크라는 것이 있는데요. 지금 위에 보이는 것 처럼 화이트 베이스 링크도 있고 로즈골드, 블루, 블랙 등 다양한 링크가 있습니다. 저 기본 링크는 13개로 구성되어 있는데 여성의 팔목 둘레를 감안하면 최소 4개 정도 링크를 구매해서 연결하면 가장 기본적인 팔찌를 구성할 수 있는데요. 보통은 베이스를 몇개 더 줄이고 예쁜 링크를 더 추가해서 팔찌를 만들고자 하죠. 화이트 베이스는 영한 느낌이라 20대 여자 생일선물로서 딱이죠. 

기념일 선물을 위해 노미네이션 컴포져플 팔찌 구성모습

궁금해 하시는 예산에 대해서는, 화이트 베이스의 기본 스타일로는 35-70 정도면 충분하더라구요. 물론 처음 노미네이션을 입덕?하는 단계에서는 심플하게 하고 나중에 링크를 낱개로 한개씩 추가해도 괜찮아요.

지금 위에 보이는 구성은 뒷부분이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로즈골드 베이스입니다. 로즈골드와 원석류의 링크들을 구성한다면 앞선 이미지의 화이트 베이스 보다 살짝 가격대는 올라가지만 30대 여자 생일 선물로 딱이죠. 

로즈골드로 한다면 일반적인 가격대는 50-150 정도까지 선택에 따라 달라지지만 원하는 만큼을 하고 나중에 다소한 기념일에 링크를 추가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그렇다면 자잘한 기념일까지 기념일 선물아이템을 원샷으로 해결해 버리는 것인가 싶기도 하네요.

캐쥬얼, 정장 어느 코디에나 잘 어울리는 팔찌

특히 여자친구 선물로 좋은 점 중에 하나는, 노미네이션은 수명이 반영구적이라는 점도 있어요. 즉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팔찌라는 점, 그리고 결혼 후에도 계속 커플링 처럼 커플로 하는 커플팔찌이기도 합니다.

이런 링크 어떤가요? 생일에 맞는 happy birthday, I love you, 또는 marry me 같은 링크도 있답니다. 

유럽에서는 한줄로된 팔찌를 두줄, 세줄 늘려가기도 하고 그안에서 조합을 새롭게 하면 새로운 느낌의 새 팔찌가 되요.

 

이미 팔찌가 있는것 같아서 팔찌를 하면 안될 것 같은 느낌인가요? 우선은 팔찌도 팔찌 나름이지만, 노미네이션 팔찌는 다른 팔찌와 함께 레이어드(매치)하면 정말 이쁘기 때문에 판도라 팔찌와 함께 노미네이션을 착용하기도 하고, 시계와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이 걱정은 안해도 될거에요~ 오히려 함께 하는게 이쁜게 노미네이션 팔찌. 

착용하기는 밴드처럼 쉬운 신박한 스타일인데요. 가끔 여자팔찌가 착용하기가 어려운 경우도 많은데, 노미네이션은 특별한 디자인적인 구조가 되어 있는데 쉽게 말하면 고무밴드 처럼 차고 벗을 수 있답니다. 

링크를 하나 하나 고르는 거지만 이렇게 딸랑 딸랑 하는 링크 하나 있으면 좋겠더라구요. 러블리즈 미주의 노미네이션팔찌가 딱 이렇게 딸랑 거리는 링크로 포인트를 줬더라구요. 

참고로 노미네이션은 에일리, 걸스데이 유라, 민아,러블리즈 진, 미주 등 많은 연예인들이 애용하고 있고, 남자들도 노미네이션의 컴포져블 또는 체인팔찌 스타일의 본드 등을 많이 선호하는 편이에요.

 

노미네이션이 경우 남자팔찌도 정말 잘 나오기 때문에 커플로도 많이 하는 편인데요. 연예인들의 경우 기태영, 유진 커플, 정겨운, 김우림 커플도 커플로 하고 있는데 특히 정겨운 김우림 커플은 연애 때 부터 차고 다니시다가 결혼 후에도 항상 차고 나오는 팔찌가 바로 노미네이션입니다.

연예 때 커플팔찌로 하다가 결혼 후
부부팔찌로 차는 것이 가장 원하는 선물

생일, 그리고 결혼식, 항상 함께한 노미네이션 팔찌

동상이몽의 잉꼬 부부, 졍겨운 김우림 커플은 연예때 항상 차고다니던 팔찌를 지금도 하고 다니시죠. 만약 3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상상 한번 쯤 할 것 같아요. 이 커플팔찌를 결혼후에도 함께 한다면.

노미네이션의 매장 정보는,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에도 있구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도 있어요. 대부분 우리나라에서도 가장 대형점에만 입점되어 있는데, 이 브랜드는 아직 아시아 시장에 제대로 진출을 하지 않아서 모르는 분들이 많치만 30년 역사의 이태리 브랜드로서 유럽에만 매장이 5,000개나 있는 세계 3대 악세사리 브랜드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두에서 이야기 드린 것 처럼 뭔가 신박한 아이템, 절대적으로 새롭고 감동적인 기념일 선물 아이템일 될 확률이 높죠. 20대, 30대 여자친구를 위해 기념일 선물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을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