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tvN 드라마 <구여친클럽>, 변요한 남자백팩 추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연예인가방

tvN 드라마 <구여친클럽>, 변요한 남자백팩 추천

 

 

 

 

 

얼마전 변요한씨가 tvN 드라마 <구여친클럽>에서 착용했던 빌포드 더플백을 포스팅했는데요.

오늘은 드라마에서 변요한씨가 착용했던 빌포드 남자백팩을 한번 살펴볼까요? ㅎㅎ

 

 

 

 

 

변요한씨가 드라마에서 메고 나왔던 남자백팩이 빌포드의 Roll Top Safari Backpack 인데요.

빈티지하면서도 럭셔리한 매력이 드러나는 남자백팩이구요.

흔히 볼 수 있는 캐주얼한 남자백팩보다 멋진 디자인을 갖고 있는 남자백팩이에요.

 

 

 

 

빌포드 Roll Top Safari Backpack이 왁스캔버스를 사용하여 만들었대요.

왁스캔버스는 자체에서 유니크한 클래식한 요소를 갖고 있기 때문에 빌포드 남자백팩의 디자인이 유니크하고 빈티지해요.

일상의 외출용 남자백팩 말고 멋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쓸 수 있는 남자백팩이네요^6^

 

 

 

 

 

빈티지한 빌포드 Roll Top Safari Backpack를 메고 있는 변요한씨의 뒤태가 너무 멋있지 않아요?

빌포드 남자백팩이 클래식한 멋이 드러나지만 디자인 심플해서 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던지 잘 어울리고 멋있을 것 같아요!

코디하기 쉬워서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남자백팩이에요.

 

 

 

 

빌포드 Roll Top Safari Backpack이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성도 매우 좋은 남자백팩이에요.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고 있기 때문에 여행용 가방으로도 부담없이 쓸 수 있어요.

등산, 캠핑,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매우 실용적인 남자백팩이네요^^

 

 

 

 

일상의 외출용 남자백팩으로 쓸 때 중간에 설계되어 있는 지퍼를 통해 편하게 쓸 수 있네요.

지퍼를 통해 필요한 것들 쉽게 꺼내서 쓸 수 있구요!

넓은 수납공간이 필요할 때 지퍼를 닫으면 수납공간을 최대한 높일 수 있는 실용적이고 유니크한 남자백팩이에요^^

 

 

 

 

빌포드 Roll Top Safari Backpack 안에서 노트북 수납공간도 설계되어 있어요.

노트북을 많이 갖고 다니는 대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쓰기 매우 좋은 남자백팩이네요~

빌포드 남자백팩이 심플해 보이지만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는 최고의 남자백팩인 것 같아요!

 

 

 

 

 

빌포드 남자백팩이 두껍고 튼튼한 왁스캔버스를 사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내구성도 좋아요.

디자인도 유행에 타지 않고 오래동안 쓸 수 있는 남자백팩이에요.

남자백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겸비하는 빌포드 남자백팩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