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가죽카메라가방] 예쁘고 깜직한 '질e' 클래식 라인과 가죽 카메라가방의 깊은 질감이 느껴지는 남성용 잭라인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토트백, 숄더백

[가죽카메라가방] 예쁘고 깜직한 '질e' 클래식 라인과 가죽 카메라가방의 깊은 질감이 느껴지는 남성용 잭라인

카메라가방 요즘 어떤걸 쓰세요?

요즘 DSLR 카메라가 많이 보급되어서, 엣날 같으면 전문가만 쓰던 사양을 일반 아마추어들이 많이 사용하는거 같아요.

보통 캐논이나 니콘 많이 쓰는거 같은데  DSLR을 쓰다보면 카메라 가방에 신경이 쓰일때가 있습니다.

예를들면 제조사에서 준 나일론 소재에 "Cannon"이라고 써있는 가방은 말그대로, 보관용이나 여행시 트렁크에 들어가 있는 가방이고,, 일상생활이나 외출시에 그 가방을 들고 나올수도 없고, 
또 요즘 국내에 있는 몇가지 되지 않은 가죽 카메라가방 브랜들을 보면, 소재만 바뀌었지,, 왁스웨어나 가죽이 사용된 투박한 그 카메라가방 그대로입니다.

그래서 외출할때 보면, 카메라 전용가방 따로, 그냥 일반 패션백을 따로 들고 다니는데.. 여간 불편하지가 않아요.
더군다나,, 장비을 가득 채우는 전문가나 직업 포토그래퍼가 아니라면, 일상 생활에서 들고나가는건 카메라 한대와 렌즈 두개 정도? 

그런데 최근 국내에 상륙한 브랜드 중에서 질e 라는 브랜드가 있는데, 디자인적으로 매우 우수한 브랜드에요.
해외에는 영국, 프랑스, 이태리, 미국, 일본 등 30여개국에 진출해 있지만 우리나라에는 올해 최초에 들어오는 브랜드.


The power of function and fashion can be captured in one bag!

즉, 일반 가방으로 쓸수 있는 데일리백, 패션백인데, 젙감이 장비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이 있고, 내부 파티션을 이용해서,
필요시 카메라 가방으로 쓰거나, 외출시 카메라 한개, 렌즈 한개 정도를 넣고다니면 되는 거 같아요.

<사용을 한다면 아래와 같이 평상시에 그냥 가방으로 쓰고, 카메라 한개 정도만 넣을 거에요>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가방, 노틎북 가방도 디자인이 잘 나오는데,
카메라 가방 브랜드라기 보다는 라이프스타일백이고, 캐리어우먼이나 포토그래퍼 같이 태블릿 pc, 카메라 등의 장비를 가진 사람이라면 가장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입니다.

보통, 해외에서는 캐쥬얼백팩은 인케이스, 그리고 다소 디자인적이거나 여성스러운 브랜드로 질e를 많이 쓰는거 같아요.
물론 남성용으로 나온 Jack Line은 정말 최고인것 같아요.

"질e"는 특히 가죽카메라가방 라인이 이쁘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