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카메라가방] 카메라가방 브랜드 중에 가장 디자인 괜찮은 DSLR가방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토트백, 숄더백

[카메라가방] 카메라가방 브랜드 중에 가장 디자인 괜찮은 DSLR가방

카메라가방이 대부분 거기서 거기,,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투박하고 '나 DSLR 카메라가방이오~' 라고 말하는 것처럼,
카메라가방틱 하게 생긴게 대부분입니다.

빌링햄, 내셔날지오그라피, 돔케, 헤링본 정도?? 거의 비슷한 수준인데요.
이번에 소개하는 질e (jill-e)라는 브랜드는 기능적인 안정성은 기본이고,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질e(jille)는 이태리, 프랑스, 영국, 미국, 일본 등 세계 30여개국에 진출된 브랜드인데 한국에는 올해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브랜드 자체는 카메라가방에 특화되어 있지만 노트북, 아이패드가방으로 치면 인케이스와 비교되는 측면도 많구요.
- 인케이스가 천가방이고 학생들이 쓴느 가방이라면, 질e는 고급 가죽 소재에 캐리어우먼, 사회인의 가방급이구요.

DSLR가방을 쓰는 연예인들이 많이 쓰는데 가방의 구성 하나하나가 기능적인 면에서는 사용자 측면에서 꼭 필요한 것들이 빠짐 없이 모두 갖추어져 있고, 디자인은 세계최고라는 평가를 받는 브랜드입니다.


평소 외출시 어떤가요? DSLR 카메라와 렌즈 두개정도??

플래시나 기타 장비들이 필요할 때도 있지만 일상의 외출시에는 어쩌면 단렌즈와 카메라 한개 정도일 확률이 높잖아요.
이럴 때 질e 라면 일반 외출용으로 가방을 들고다니면서, 카메라를 안전하게 넣고 다닐 수 있구요.

평소 일상생활시에 쓰기에 디자인적으로 조금이 부족함이 없으니 그냥 패션백 같아요.

즉,, 투박하고 무거운 카메라가방 따로, 패션백 따로 들고다닐 필요가 없어지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