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보부상가방이 유행인데 호보백 하나 들어볼까? 얼티메이크 1609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토트백, 숄더백

보부상가방이 유행인데 호보백 하나 들어볼까? 얼티메이크 1609

요즘 뭐니 뭐니 해도 넉넉한 사이즈의 크로스백, 숄더백이 편한 외출가방인데요.

무겁지 않고 캐쥬얼하면서도 어느 코디에나 잘 어울리려면, 색상은 올블랙이죠.

그리고 소재는 프라다 원단 같은 형태가 다른 나일론이나 폴리 같은 소재보다는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워요.

빅 호보백 중에서 30대 전후로 사용을 하려면 브랜드도 무시 못할것 같구요. 

그래서 브랜드 괜찮고 프로모션도 좋은 얼티메이크 1609를 한번 살펴볼까 하는데요.

쇼퍼백처럼 넓고 수납공간 편한 숄더백, 크로스백을 찾는다면 딱 이 가방이랍니다. 

<얼티메이크 1609 호보백>

역시 핏은 자연스럽구요.

예전에 사실 제가 좋아하던게 롱샴에서 나온 호보백이었는데 그 가방 보다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가방 앞뒤로 주머니가 살짝 돌출된거, 하나는 그대로인거 이렇게 있는데 이부분도 밋밋하지 않고 이뻐서 좋아요

보다시피 캐쥬얼이나 정장, 세미룩 모두 소화 가능하구요.

소재가 프라다원단 같은거라서 고급스럽답니다. 

사진을 막찍어서 죄송한데요. 

웨빙이라고 하는 스트랩도 고급스럽고 어깨는 아프지 않게 살짝 패디드 되어 있는데 이부분도 정말 고급져요.

ykk지퍼에 고급스러운 어깨끈, 웨빙 이런 디테일을이 아. 역시 얼티메이크구나 싶은거죠

뉴욕 정통 스트릿 브랜드에서 나오는 것이지만, 최근 출시되는 라이프스타일라인업, 특히 이런 프라다원단이 사용된 가방들은 남자 가방은 댄디하는 낌, 여자가방은 여성스러운 핏이라서 호응이 높아요. 무신사에서 기획해서 가격을 대폭 낮춘 단독인거로 알고 있구요.

이 손은 자유롭고 따듯하게, 숄더로도 좋고 크로스바디도 편한 가방이랍니다.

가볍고 튼튼해서 좋아요.

호보백이라고 불리는 이 보부상 가방은 얼티메이크 1609이구요.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기왕이면 가장 괜찮은 조건을 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