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 많을 텐데요.
오늘은 20대 여자친구나 30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선물을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으로 골라봤는데요.
고민하면서 이글을 읽고 있는 분들이 공감하듯이, 뻔한 것은 아니어야 하고, 그렇다고 뭔가 대단하게 명품으로 하기도 부담스러울 뿐만 아니라 항상 그렇게 할 수 있는 노릇도 아니잖아요.
많이 고민해서 의미를 담아 선물했다는 진전성이 전달되면서도, 20대, 30대 여자친구선물로서 어느 정도 눈높이, 또는 레벨에 맞는 브랜드나 아이템이어야 하거든요. 역시 기념일은 고민스럽지만 마음을 전할 기회이기도 하죠.
그렇다면 20-30대 여자친구선물로서 어떤 것을 고를 것인가?
항상 몸에 지니고 오래 간직할 수 있는 것, 그리고 둘만의 의미가 있는선물
저는 그런 의미에서 과거부터 반지, 목걸이, 스카프 같이 항상 몸에 지니는 선물들이 좋다고 생각했구요. 그리고 향수, 지갑, 자방 같은 것들도 많이 고려되었던 것인데요. 여기에 의미나 메시지가 있드면 가장 최고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입니다.
결론은 이태리 노미네이션 팔찌입니다.
Nomination(노미네이션)은 30년 역사의 이태리 브랜드인데요. 유럽을 중심으로 5,000개의 매장이 있지만 아시아 시장에는 이제야 들어올 정도로 보수적이며 깐깐한 준명품입니다. 덴마크의 판도라, 그리고 이태리의 노미네이션이 세계 양대 산맥이죠. 그러나 노미네이션이야 말로 뜨는 브랜드이죠. 20대, 30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선물로 하기에 준명품으로서 매우 합리적이고 적정한 브랜드랍니다.
노미네이션 팔찌는 메시지를 담은 incon language
노미네이션의 메시지를 담은 팔찌라는 점에서 30대 여자친구선물 또는 20대 여자친구 선물로 괜찮다고 생각하는데요.
실용적인 패딩, 가방, 지갑 그런것 보다 반영구적이고, 하나하나 링크를 늘려가거나 링을 늘려가는 "영원"한 속성을 가진 이태리 준명품이 더 괜찮은 이유랍니다. 남성용, 여성용 악세사리이지만 실제로 부부가 많이 하기도 하고, 커플로도 많이 할 뿐만 아니라 결혼 후 딸에게 물려주기도 하는 팔찌입니다.
아래는 노미네이션 팔찌를 구성하는 아이디어인데요. 한번 볼까요?
아래와 같이 여자친구만을 위한 스토리를 만들어 보세요.
#여자친구크리스마스선물 때문만이 아니더라도 꼭 둘만이 간직하고 싶은 이야기.
예를들면 둘만의 기념일, 이니셜, 여자친구의 반려동물, 좋아하는 것, 그리고 아끼는 반려동물이라든지 그런것들로.
만약 여자친구가 반려동물이 있다면 반려동물 아이콘
여자친구에게 고백을 하고 싶다면? 이런 링크를 넣어보면 어떨까요?>
노미네이션 팔찌 중에서 지금 보고 있는 "컴포져블 팔찌" 컬렉션은 이렇게 링크를 하나하나 조합하는데요
하나하나에 의미를 담을 수 있구요. 좋아하는 스타일을 커스텀 할수 있는데요. 보통 판도라팔찌는 좀 단순?한 스탕닐로 링에 참이라는 알갱이를 구술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는 것 처럼 하나하나 넣어서 만드는데요. (이거도 이쁘죠)
노미네이션의 경우는 단순한 커스텀을 넘어 자신을 표현하는 나만의 팔찌로 유명해서 20대, 30대 여자팔찌로 매우 유명하고, 사실 전연령대에서 많이 하는 편이랍니다. 왜냐하면 베이스가 화이트 뿐만아니라 로즈골드, 골드 다양하기도 하고, 화이트 컬러, 블랙, 블루 베이스링크는 남자팔찌로도 많이 하는 편이랍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은 화이트 베이스에 로즈골드 링크들이 있는 모습이구요.
아래 역시 비슷하게 구성한 느낌이네요.
30대 여자에게 잘 어울리는 영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의 팔찌랍니다.
나중에 컴포져블 팔찌가 두세개로 늘어느는 경우는 재조합을 하면 새로운 팔찌를 만들수 있어서 좋아요
크리스마스세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한다면 저라면 love라는 아이콘은 꼭 넣을 것 같아요.
이니셜이나 기념일을 넣는다고 하면 숫자나 알파벳도 있지만 숫자나 기호를 상징하는 여러 심볼도 있어서 암호처럼 예쁜 모양을 만드는 재미도 있거든요. 아래는 화이트 베이스네요. 저렇게 딸랭이가 있으면 이뻐요.
러블리즈 미주나 걸스데이 민아 같은 많은 연예인들이 이미 노미넨이션 팔찌 애용자랍니다.
컬포져블 팔찌는 사실 커스텀 하기에 따라서 가격대가 다양한데요.
처음에 부담이 가면 기본적인 스타일로 30전후로 하면 꽤 괜찮게 시작할 수 있구요.
아주 소소한 기념일, 예를들면 빼빼로 데이나 로즈데이 같을 때는 예쁜 링크 하나와 장미 한송이를 전해도 되겠죠?
왠지 모든 기념일의 고민이 해소되는 느낌이네요;;;
위에 사진에 있는 화이트 베이스트 다소 심플한 구성인데요. 더블링이나 트리플링을 분들도 많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에서 보듯 남녀 커플로도 잘 할수 있어서. 크리스마스선물로 커플팔찌를 하는 것도 괜찮더라구요.
사실 앞서 말한 것 처럼 유럽의 경우, 연령대가 매우 다양하고, 악세사리로서 남자팔찌, 여자팔찌가 아니라 커플로도, 우정팔찌로도 많이 찾는 팔찌랍니다. 아래 보이는 헤시태그는 원포미 원포유(one for me, one for you)라는 뜻인데요. 어떤 의미인지 짐작이 가시죠?
딸과 엄마가, 그리고 아빠와도 하기 때문에 상징적으로도 매우 좋아요.
20대, 30대 크리스마스선물로 커플팔찌를 하는 것도 마찬가지이구요.
또한 노미네이션팔찌는 링크가 딱 시스템적으로 잘 짜여져 있어서, 다른 팔찌와도 잘 어울리는데요.
판도라팔찌가 있다면 판도라팔찌나 다른 팔찌와 함께 찼을 때, 케미가 좋답니다.
위에 보이는 팔찌를 순서대로 말씀드려보면, 노미네이션 컴포져블, 노미네이션 본드, 그리고 판도라팔찌이네요.
위에 보이는 팔찌가 노미네이션 컴포져블팔찌, 그리고 노미네이션 시계,
그리고 명품 에코백으로 통하는? 드릴리스 어스에코백이구요.
아래 보이는 사진은 노미네이션 스텔라라는 링귀걸이 인데요. 노미네이션은 컴포져블 팔찌가 유명하지만, 다른 팔찌, 목걸이, 귀걸이,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다른 팔찌 컬렉션도 있답니다. 본드(bond) 같은 경우는 체인팔찌 스타일 중에서는 현존하는 최고의 브랜드죠.
'Fashion, Trend > 악세사리 브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 vs 30대 남자선물 ref. 기념일선물 (0) | 2021.12.14 |
---|---|
판도라팔찌는 어떻게 코디하나? 함께 레이더드 해보기 좋은 팔찌 (0) | 2020.10.15 |
커플팔찌 vs 커플링의 판단은? (0) | 2019.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