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판도라팔찌는 어떻게 코디하나? 함께 레이더드 해보기 좋은 팔찌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악세사리 브랜드

판도라팔찌는 어떻게 코디하나? 함께 레이더드 해보기 좋은 팔찌

블링블링한 팔찌의 대명사 판도라팔찌 예쁘죠?

판도라 팔찌는 스웨덴 브랜드인데 참 악세사리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답니다.

이제 봄도 오고 판도라팔찌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판도라팔찌의 코디 정보와 노미네이션과 믹스매치를 함께 보여드릴께요

<판도라팔찌(왼쪽) 그리고 노미네이션팔찌(오른쪽)>

판도라팔찌는 원석이나 원하는 디자인들을 링에 걸쳐서 셀렉트 하는 스타일이구요. 전 세계적으로도 유명하고 우리나라에서도 너무 유명해서 비슷한 디자인도 많이 카피해서 나오고 요즘 동대문 같은 곳에서는 그렇게 생긴걸 ‘판도라 팔찌’라고 부를 만큼 고유명사화 된 팔찌 브랜드입니다. 요즘은 판도라팔찌도 직구로도 저렴하게 들어오더라구요.


또 다른 유명한 유럽 브랜드 중에서는 이태리의 노미네이션이 있는데 노미네이션은 30년의 역사를 가진 이태리 팔찌브랜드입니다. 특히 대단한건 다른 유럽브랜드들과 달리 오로지 made in Italy. 또한 세계 3대 악세사리 브랜드로서 대대적인 마케팅을 하는 다른 브랜드와 달리 유럽에서 조용히 성장해서 유럽에만 5,000개의 매장을 갖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스와로브스키가 전세계적으로 3,000개가 안되는 점을 감안하면, 유럽에서만 5,000개 정도면 어느 정도인지 느낌이 오는 브랜드인데요. 이제 아시아시장과 미국 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들어온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스타필드, 그리고 프리미엄 셀렉샵인 아바갤러리 등에 입점되어 있구요. 지방에도 매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노미네이션은 카테고리에서 top 브랜드이기 때문에 판도라팔찌와 가끔 비교가 되기도 하는데요.

사실 노미네이션과 판도라팔찌를 함께 차면 참 예쁘기 때문에 요즘 판도라팔찌와 함께 노미네이션을 보는 분들도 많구요. 노미네이션은 은 베이스가 아니기 때문에 변색이 없고 착용이 편리한 장점이 있어요.


두 브랜드를 보면 판도라팔찌는 스웨덴 브랜드이구요. 판도라팔찌는 커스텀 디자인으로 블링블링 여성스러워요.

노미네이션 단순힌 커스텀 디자인이라는 컨셉 보다는 “메시지”, “의미”라는 속성이 가장 중요한 브랜드인데요. 

생일에 맞는 탄생일, 별자리, 이니셜, 기념일 등을 이용하여 특별한 메시지를 전할 수 있어 패션 악세사리 중 ‘특별한 것이 없는 요즘’ 노미네이션은 마음을 전달하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노미네이션을 아이콘 언어라 부르는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두 브랜드의 가장 큰 차이점이고 노미네이션은 디자인 적으로도 카피할수 없는 기술력을 베이스로 하고 있어요. 아마 비슷한 브랜드가 30년동안 등장하지 못하는 이유.

가장 인기 있는 컴포져블 컬렉션은 판도라팔찌처럼 블링 블링한 스타일 보다는 차분한 스타일인데요. 

유럽에서는 하나 둘씩 모아서 여러 링을 하거나 다른 팔찌, 시계등과 Min&Match 매치를 하는데요.

너무 튀거나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아니라서 다른 팔찌와 잘 어울리구요. 

판도라팔찌와도 잘 어울린답니다. 


남자팔찌가 메탈릭 하게 노미네이션 여성팔찌와 매치되면서 커플팔찌로도 많이 찾기도 하는 브랜드.

요건 연예인들도 많이 차는데 최근에 동상이몽에 정겨운 김우림 부부가 차고 다니는 모습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특히 다른 유럽브랜드들을 통틀어서도 남자팔찌가 가장 괜찮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주요 백화점으로 입점을 확대하고 있고 연예인들이 아름 아름 많이 사용하는 팔지인 노미네이션 팔찌는 스타일은 다르지만 판도라팔찌와 함께 가장 인기 있는 머스트해브 아이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