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악세사리 브랜드

2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 vs 30대 남자선물 ref. 기념일선물

안녕하세요. 늘 고민하는게 기념일이 되면 남자친구에 대한 크리스마스 선물이잖아요.

주로 2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이나 3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 또는 각 기념일 선물에 대한 고민을 함께 이어나가 볼께요.

사실 20대 후반이상 넘어가면 남자들 역시 많은 경험을 해왔고, 오래 만나온 연인이라면 남자친구 생일선물 뿐만아니라 각종 기념일 마다 하나씩 해봐서 지갑, 벨트, 가방, 시계, 악세사리, 머플러, 등등 재료가 거의 소진된 상태일 수 있거든요.

그리고 30대 남자친구라면 또 어느정도 씀씀이나 가지고 있는 기본 아이템들 눈높이가 있어서 감동을 줄만한 선물을 고르기가 쉽지 않다는 것도 있구요. 남자나 여자나 20대에서 30대 넘어가면 소득이 있고 눈높이가 생기니 말이에요.

물론 선물보다는 맘이 중요합니다. 진심이 전달되는게 좋은거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그리 과하지 않으면서도 매우 쌈박한 20대 남자선물 그리고 30대 남자선물 아이디어를 공유해 봅니다.

이태리 노미네이션 팔찌인데요, - "뭐 팔찌? 뻔하잖아?"라는 생각을 지금 한다면 이건 좀 다른 이야기에요.

아래 사진을 보면 의미를 담아서 만든 팔찌 컨셉이 있잖아요. (물론 여성스런 구성이었지만)

이런식으로 구성이 가능한데요.

노미네이션으로 팔찌를 구성하는 아이디어.

노미네이션은 30년 역사의 이태리 브랜드인데요. 유럽에만 매장이 5,000개가 넘게 있죠.

아시아 시장에는 이제야 진출하는데 우리나라에는 정말 메인백화점에만 선별적으로 입점하고 있는데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판교점, 목동점, 대구점, 그리고 롯데백화점은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에 입점해 있거든요

아래 사진을 보면 느낌이 오죠? 주로 여성 팔찌로 유명하지만, 남자팔찌 중에서 명품팔찌 중에는 가장 괜찮아요. 커스텀이기 때문에 여자팔찌는 정말 잘 구성하면 50-150정도 하는데 남자는 원석이나 스와로브스키 그런걸 잘 안쓰기 때문에 예산이 30전후거든요.

이제 20대, 30대 남자에게 맞는 팔찌 모양을 보여드려 볼까요?

보통 남자친구를 위해 기념일 선물을 구성한다고 하면? 

저라면 남자친구의 이니셜, 특별한 기념을

에 뜻하는 심볼이나,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일, 좋아하는 반려동물이라든거 둘만의 추억에 있어 상징적인 의미의 아이콘들로 구성을 할것 같아요.

기념일 - 3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좋은 노미네이션 컴포져블 팔찌

종류는 다양한데요. 블랙 베이스와 화이트 베이스 모두 잘어울리구요. (베이스에 링크를 넣어서 구성하는 개념)

구성에 대해서는 매장에 직원분들이 원하는 스타일이나 스토리, 그리고 가격대에 맞게 잘 상담해 주더라구요

참고로 만약에 크리스마스선물이다라고 하면 크리스마스 하루 이틀 전보다는 미리 하는게 좋을 수 있어요. 한사람 한사람 정성스레 상담할 땐 한번에 여러명을 응대하지 못해서 시간 떼운다고 한바퀴 돌고 오는 경우가 있거든요.

여기서 그런데 말입니다.

20-30대 남자선물 못지 않게 여자팔찌로 정말 괜찮기 때문에 커플로도 많이 하는데요.

20대 기념일 선물이나 30대 선물 아이템으로서 커플팔찌 하는것도 괜찮아요. 팔찌는 사실 시계보다 요즘 선호도가 높은 남자 악세사리이고, 시계는 답답해서 못차더라도 팔찌는 이물감 없이 잘쓰거든요. 특히 커플팔찌라면 더더욱 그렇겠죠?

물론 아래 처럼 연예인들이 많이 하는 노미네이션에서 나오는 패션팔찌도 유명한데요. 노미네이션 본드, 몬테카를로, 클래스 같은 라인업입니다.

다시 남자친구 선물로서 노미네이션 컴포져블 쪽을 좀더 다뤄 볼께요.

특별한날 즉, 기념일에 좋아요. 

또한 30대 남자선물이라면, 만약 그리고 아이가 있다면 가족 팔찌로도 꽤 괜찮은 아이디어 일 수 있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신다면 한번에 마~ 뭐다라는 이해가 될텐데요.

만약 이게 재생이 안된다면 노미네이션 인스타나 공홈을 보시면 좋을거에요(링크가 잘 작동 안할 때가 있더라구요)

 

'Life is wonderful,..'에서 업로드한 동영상

 

www.lifelogger.co.kr

 

역시 여성팔찌가 정말 이쁘죠? 그런데 커플팔찌가 가능한 이유는 남자팔찌도 괜찮기 때문이에요.

준명품 레벨에서 노미네이션 처럼 남자선물로 괜찮은 팔찌가 없거든요.

지금까지는 30대 남자친구 선물을(30대 전후) 중심으로 봐왔다면, 노미네이션 컴포져블 여자팔찌도 좀 보여드릴께요

판도라 팔찌는 참이라고 부르지만 노미네이션은 링크라고 하는데요. 기본 베이스(보통 19개)에 이 링크를 5-6개 정도 구성하는 식으로 해서 많이들 하는 편이구요. 전체에 풀링크를 하는 분들도 있긴한데 이건 보통 본인 취향이나 예산에 맞게 하면 좋아요.

아래 보이는건 로즈골드 베이스인데요. 원석이 이쁜 팔찌죠. 

중간에 저렇게 메시지 링크를 넣어도 이쁘구요.

아참 말씀드렸나 모르겠는데, 노미네이션은 단순히 커스텀 디자인을 하는 판도라와 달리 하나 하나 의미를 담는 메시지에 소구하는 브랜드인데요. 그래서 아이콘 랭기지 라는 표현을 쓰죠.

그보다 블링블링 하기 보다는 딱 틀이 잡힌 느낌이라 다른 시계, 그리고 다른 팔찌와 케미가 좋아요

좀 의외이겠지만 노미네이션은 판도라와 믹스매치하면 참 이쁘답니다. 

노미네이션 링크 중에서 위에 보이는 별처럼 딸랭이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론는 무척좋아하는 링크조.

아래처럼 하려면 꽤 가격이 ㅎㄷㄷ 할것 같은데 이쁘죠.

위에서 언급한 것 처럼 노미네이션 시계와 노미네이션팔찌, 그리고 노미네이션의 다른 팔찌(노미네이션 본드)와 콜라보한 모습인데요.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판도라와도 함께 찼는데 괜찮쵸.

참고로 위 왼쪽 사진에 제일 앞에 있는 팔찌는 노미네이션 컴포져블이 아니고 노미네이션 익스텐션이랍니다.

아래 팔찌는 노미네이션의 플레어, 그리고 컴포져블인데요. 20대 여자들에게 잘 맞는 영한 구성이네요.

그리고 이태리에서는 이 팔찌를 대부분 반영구적으로 쓰는데요.

엄마가 딸에게 선물하기도 하고, 링을 하나 하나 늘려서 더블링으로 차거나 아래 사진 처럼 양손에 차기도 하죠

요 사진은 앞서 말했어야 하는데. 남자 친구 생일선물이라면 아래처럼 happy birth day 같은 링크도 신박하죠?

졸업에 맞는, 청혼에 맞는 marry me, 등등 다양한 메시지 링크도 있어요.

20-30대 기념일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