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와이프선물, 즉 아내선물을 고민 ref 생일선물 여자관점

안녕하세요. 지금은 선물의 시즌, 연말연시, 그리고 크리스마스잖아요. 그래서 아내선물, 와이프선물 고민중인 분들을 위한 고민을 함께 공유해봅니다. 고민해 보면 도움이 되기는 하거든요.

아마 이글을 읽고 있는 시점이면 미리 열심히 서치하며 아이디어를 찾고 있는 분들도 있고, 막상 내일!! 허겁지겁 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아 이게 한참 동안 다가오는 스케쥴을 인지하고 있었음에도 막상 그 무렵이 되면 살짝 바쁘기도 하고 망각할때가 있더라구요. 특히 아내선물을 준비하는 시점이 지금처럼 큰 기념일, 그러니까 크리스마스나 연말 연초라면 늦게 알아보다 괜찮은 저녁자리 예약도 안되서 와이프한테 혼이나곤 하죠.

아내선물은 어떤거 생각하시나요? 

여자관점에서 소소하게 늘 마음을 표현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꽃, 편지, 케익, 실용적인거, 그러니까 살림가전이라든지 그런 것들 나쁘진 않은데 감동스럽진 않아요. 어짜피 집에 필요한걸 선물하거나 없어지는 것들 말이에요.

와이프선물 중에서 뭔가 성공한것 같은게 무었이었을까? 대부분은 명품이죠. 왜냐면 결혼을 한 나이대에 아내들은 대부분 나이대가 있고 주변이나 본인의 눈높이, 그동안 받아온 것들에 대한 비교가 있거든요.

그렇다고 마냥 와이프선물을 점점 더 강한 감동을 추구하며 지갑을 활짝 열수 있느냐? 그건 아니잖아요

그래서 뭔가 신박하고 상징적이고 와 정성을 쏟고 준비했네 라는 생각이 들만한 아내선물 아이디어를 얘기해 보려구요.

바로 이태리 노미네이션(NOMINATION)팔찌입니다. - 싱겁게 팔찌? 라고 하기에는 그냥 팔찌가 아니거든요.

아내분의 이니셜, 결혼기념일 또는 좋아하는 반려동물, 직업, 취미, 그리고 가족에 대한 메시지나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즉 메시지를 담은 팔찌를 구성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개념은 이러합니다.

노미네이션을 구성하는 개념

노미네이션 팔찌는 베이스링크(아무것도 없는 바닥 개념)에 링크(참 같은 개념)를 넣어서 구성하는데요

베이스링크가 13칸 정도이고, 여기에 링크를 최소 5-6개를 추가하면 19개 정도의 여성팔찌 사이즈가 완성되죠.

벨라 라비타 - 인새은 아름다워, LOVE 등 아이콘을 담은 팔찌 구성 (사진은 노미네이션 컴포져블, 익스텐션, 컴포져블 컬렉션)

베이스라는 거는 화이트, 로즈골드, 골드, 블루, 블랙이 있는데, 대부분 남녀 공통으로 화이트를 선호하는 편인데, 30대 이후 좀 고급스러운걸 원한다면 로즈골드도 좋아요. 

노미네이션은 이태리 브랜드인데, 3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고 유럽중심으로 오천개가 넘는 매장이 있는 브랜드인데요. 덴마크의 판도라와 함께 양대 악세사리 브랜드인데, 판도라팔찌가 커스텀 팔찌라면 노미네이션은 단순한 커스텀이 아니라 메시지를 담은 ICON LANGUAGE라는 점에서 보다 특별하구요. 워낙 보수적인 브랜드라서 아시아 시장에는 이제야 들어오는 매우 핫한 브랜드. 희소한 브랜드랍니다.

또한 노미네이션팔찌는 다른 팔찌(판도라팔찌 등)나 시계와도 잘 매치되는 디자인이랍니다.

위 사진의 왼쪽은 노미네이션 컴포져블, 노미네이션 본드, 그리고 판도라팔찌 이구요.

아내생일선물 하기에는 기존 팔찌와도 케미가 좋쵸?

그리고 오른쪽은 노미네이션 시계와 컴포져블팔찌인데요. 와이프생일선물로 완벽하죠.

지금 보고 있는 것 처럼 싱글링을 많이하는데, 나중에 더블링으로 늘려가기도 하고, 싱글링 안에서도 특별한날에 링크를 하나 더 추가로 선물할 수도 있답니다. 예를들면 생일선물 같은 중요한 기념일이 아닌 로즈데이나 빼빼로데이다? 그럴때 그냥 지나기가 좀 그렇찮아요. 예쁜 링크하나를 사서 선물해서 넣어보는 재미가 있거든요.

노미네이션의 다양한 디자인의 컬렉션들이 있는데요. 

지금 계속 이야기 하고 있는 것은 조합이 가능한 컴포져블이라는 팔찌인데요. 노미네이션은 팔찌 뿐만이나라 목걸이, 귀걸이, 반지 등 라인업이 2,000가지가 넘고, 팔찌 역시 컴포져블 이외에도 본드, 몬테카를로, 클래스 체인팔찌 형태의 예쁜 팔찌와 패션팔찌가 많은 브랜드랍니다. 오늘은 와이프생일선물이나 아내 선물에 가장 아름다운 컴포져블만 보여드려요.

노미네이션은 거의 반영구적이라서, 유럽에서는 10년 이상 차는 분들이 많고, 딸에게 물려주는 경우도 많은데요.

남편이랑 아내가 함께 커플팔찌로 사용을하거나, 자녀와 함께 가족팔찌로도 많이 구성을 하는 편이랍니다.

아이들의 경우, 헬로우 키티 같은 깜찍한 링크도 있거든요

아내가 좋아할 만한 예쁜 팔찌를 구성해 보세요~

지금 보는 것 처럼 가족 팔찌로 구성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특히 노미네이션 팔찌는 밴드 처럼 신기하게 차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구요. 

아이들 조차 쉽게 할 수 있죠. 또한 남자들의 경우 시계는 약간 땀이차는 듯한 불편한 이물감을 느끼지만 팔찌는 얇기 때문에 그런 느낌이 없어서 항상 지니고 다닌답니다. 아마 지금 와이프 선물이나 아내 생일선물을 고르는 분들, 

아내분과 딸이 함께 하는 것도 괜찮은 아이디어이고.

마찬가지로 가족이 하는것도 의미가 있겠죠?

그보다 어쨋든 여성팔찌로서 가장 괜찮은 세계 3대 팔찌 브랜드랍니다.

부부가 함께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미 기태영, 유진커플, 그리고 정겨운 김우림 커플들이 많이 하는 팔찌로도 유명해요.

정겨운, 김우림 인스타그램

남자에게 기념일은 여로모로 부담일 수 있지만, 반대로 무뚝뚝하게 현생을 살아오다 일년에 한두번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거든요.